홈초이스, 가정의 달 '키즈무제한' 가입자 경품 이벤트
홈초이스, 가정의 달 '키즈무제한' 가입자 경품 이벤트
  • 권안나
  • 승인 2018.04.1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권안나 기자] 홈초이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CJ헬로비전,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20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키즈 무제한 가입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키즈무제한’은 뽀로로, 타요 등 인기 캐릭터부터 영어교육, 동화∙동요 VOD까지 키즈 VOD 1만 7천여편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케이블TV VOD’ 키즈월정액 상품이다.

기간 중 ‘키즈무제한’ 월정액에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홈초이스는 가입자 중 약 900명을 추첨해 뽀로로 칼라칠판, 뽀로로 드림램프, 타요 긴급출동센터, 플라워링하트 롤링색칠북, 베이비타요 멜로디피아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키즈 미디어 스튜디오’ 등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체험 기회(보호자1명+어린이1명)를 제공한다.

 '키즈 미디어 스튜디오'는 홈초이스가 지난해 3월 경기도 분당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에 오픈한 직업체험 공간이다. '플라워링 하트', '안녕! 괴발개발' 등 인기 애니메이션 더빙에 아동이 직접 참여해 목소리 및 효과음을 입히며 성우와 음향감독 등의 직업 체험을 할 수 있다. 아이의 체험 영상은 디지털케이블TV를 통해 VOD로 서비스된다.  
 
더불어 VOD 쿠폰,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홈초이스는 tvN 드라마 ‘라이브’ 구매자 전원에게 3천원 쿠폰을 증정하고, ‘프리즌브레이크’, 그레이 아나토미’, ‘로스트’, ‘위기의 주부들’ 등 유명 미드를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영환 홈초이스 마케팅국 국장은 “‘케이블TV VOD’의 ‘키즈무제한’ 월정액 상품은 업계 동일가격 상품 중 최다의 키즈 VOD를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유익한 키즈 콘텐츠를 최대한 많은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케이블TV VOD’는 업계 최다 키즈동화 콘텐츠(약 1400편)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6년 12월엔 유료방송 업계 최초로 TV그림책 서비스(아이윙)를 론칭했다.

한편,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지난 11일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사업군 확대를 위한 비전을 발표했다. 현재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