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개구리투자클럽, ‘1억 만들기 프로젝트’ 선착순 100명 모집
청개구리투자클럽, ‘1억 만들기 프로젝트’ 선착순 100명 모집
  • 김유진
  • 승인 2018.04.1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청개구리투자클럽
 
개인투자자를 위한 주식정보회사 청개구리투자클럽이 참가자 전원 주식수익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1억 만들기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되는 이 프로젝트는 청개구리투자클럽이 제시하는 투자 플랜에 따라 1억 만들기에 도전하게 된다. 해당 기업은 월별 투자 계획, 복리효과를 이용한 전략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프로젝트 참가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1억 만들기 프로젝트’에 가입하는 회원은 200만 원 상당의 주식관련 교육 동영상, 주식교육 필독서 5권, 최대 6개월 추가기간, 50% 할인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보다 확실한 투자에 도움을 주는 기업탐방 리포트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주식 투자 전문가 18인의 추천종목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청개구리투자클럽 투자 전문가는 고객의 투자 성향, 투자금으로 나눈 맞춤 관리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사한다. 종목 추천 이후에도 최종 마무리가 될 때까지 고객맞춤형 대응전략을 제시함으로써 목표수익률을 달성하는데 일조하는 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1억 만들기 프로젝트’는 청개구리투자클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만 해도 2018년 상반기 급등주 및 4차산업 테마주 정보를 무료로 제공받게 되며 주식투자계의 바이블 도서 ‘시크릿노트’도 무상 지원받을 수 있다.

덧붙여 청개구리투자클럽은 법무법인에서 공증 받은 ‘수익률 사실확인 공문 인증서’를 공개한 바 있다. 이 인증서에 따르면 지난 3월 청개구리투자클럽의 VIP 서비스를 통해 수익 청산된 종목은 총 24종목이었으며 누적 수익률은 244.1%, 평균 수익률은 9.83%를 기록했다.

VIP포트에서 추천된 제룡전기는 매수가 6,975원, 매도가 9,460원에 청산돼 기간 내 가장 높은 수익률인 35.6%를 달성했으며 알테오젠이 매수가 20,425원, 매도가 25,300원에 청산돼 수익률 23.9%로 그 뒤를 이었다.

청개구리투자클럽 관계자는 “1억 만들기 프로젝트는 일상이 바빠 주식에 시간투자를 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거나 체계적인 분석과 정보 없이 감으로 투자해왔던 사람에게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월 1회 지속적인 수익률 공증을 펼치는 등 브랜드 공신력과 실력을 증명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억 만들기 프로젝트’ 관련 정보와 수익률 공증, 수익률 인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