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24H 파데’, 글로우픽 최고 신제품 등극
네이처리퍼블릭 ‘24H 파데’, 글로우픽 최고 신제품 등극
  • 전지현
  • 승인 2018.04.1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한달간 출시된 국내외 제품 중 소비자 리뷰와 평점 토대로 선정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24H 파데’라는 애칭으로 잇딴 품절 사태를 빚고 있는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이 뷰티 랭킹 어플리케이션 글로우픽에서 2018년 3월 최고 신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실제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이 평점과 후기를 남기면 이를 집계해 보여주는 뷰티 어플리케이션이다.

 
이중 최고 신제품은 한달 동안 등록된 수백여 국내외 화장품 가운데 높은 평점과 긍정적인 후기, 화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소비자 평가가 절대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파운데이션 구매 시 ‘프로 터치 플라워 브러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파운데이션 전용 브러시를 이용하면 보다 매끈하고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이 3월초 선보인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출시 전부터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24시간 커버 지속력과 매끈한 피부 표현으로 ‘#24H파데’와 ‘#깐달걀피부’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SNS상에서 유명 수입 브랜드 제품과의 비교 품평으로 크게 입소문 나며 판매도 탄력을 받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소비자들의 솔직한 평가와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 제품에 선정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 개발을 통해 새로움을 선사하고 경쟁력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