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두산 베어스 인기 선수 4인방 명예 점장 위촉
휠라, 두산 베어스 인기 선수 4인방 명예 점장 위촉
  • 전지현
  • 승인 2018.04.1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여의도 IFC몰 휠라 매장서 두산 베어스 유희관·이현승·김강률·함덕주 등 4명 선수 위촉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 휠라 매장에서 프로야구팀 두산 베어스의 인기 투수 4인방(유희관, 이현승, 김강률, 함덕주 선수)을 휠라 명예 점장으로 위촉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는 윤근창 휠라코리아 대표(사장)가 참석해 두산 베어스 유희관, 이현승, 김강률, 함덕주 선수를 각각 휠라 신세계 강남점, 롯데 건대점, IFC몰점, 타임스퀘어점 명예 점장으로 임명했다.

 
이들에게는 명예 점장 위촉장과 함께 2018년 말까지 유효한 휠라 사원증, 명예 점장 명함 등이 함께 전달됐다.
 
이번 명예 점장 위촉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선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
 
두산 베어스 선수들 역시 마운드를 잠시 벗어나 아낌없이 성원을 보내오는 팬들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 데 대해 기대를 표했다.
 
4명 선수들은 명예 점장 위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점장 활동에 나선다. 연말까지 각기 담당하는 매장을 수시로 방문해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스포츠 의류 추천을 비롯, 고객 응대와 매장 운영 관련 업무를 직접 수행한다.
 
선수들이 명예 점장으로 활약할 각 매장에는 활동 기간 동안 각 선수의 이미지 현판과 싸인 유니폼, 선수 응원 영상이 비치된다. 또 선수들은 명예 점장 명의의 지정 매장 전용 30% 할인쿠폰과 캐리커처 기념품 교환권을 지급받으며, 선수(명예 점장)들은 이를 팬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명예 점장(선수) 4인방의 활약상은 휠라 공식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자세히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각기 담당하는 매장 내에서의 팬사인회와 팬미팅 등도 연내 계획 중이다.
 
휠라 관계자는 "브랜드에 보내주시는 고객들의 깊은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두산 베어스 팬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선수들과 의기투합했다”며 “소비자와 가까이서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와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