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에어컨 시장 진출 …강력한 성능의 '하이파' 7종 출시
청호나이스, 에어컨 시장 진출 …강력한 성능의 '하이파' 7종 출시
  • 권안나
  • 승인 2018.04.0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권안나 기자] 생활가전기업 청호나이스가 에어컨시장에 진출한다.


5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청호나이스는 벽걸이형 3종과 스탠드형 2종, 그리고 포터블 에어컨 2종까지 총 7종의 에어컨 라인업을 출시한다.

청호나이스의 에어컨 브랜드 네임은 High Powered Air Conditioner의 약자인 '하이파'로, 강력한 성능을 의미한다.
 

 


청호나이스 에어컨 사업의 주요 특징은 신속한 설치와 체계적인 케어 서비스로 요약된다.

제품설치의 경우, 청호나이스의 독자적인 전국 2천여 엔지니어 조직에서 직접 설치를 진행, 성수기 시즌에도 제품설치에 있어 고객 기다림을 최소화 할 계획이다.

케어 서비스는 현재 청호나이스의 매트리스 케어 등을 진행하고 있는 전문케어 서비스 조직(PCC)을 통해 제품점검 및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에어컨 전 모델에 동파이프(배관)를 적용, 품질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1993년 설립된 청호나이스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인류의 건강한 삶에 필요한 고품격 건강생활가전 제품을 출시해 온 기업으로,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와인셀러 정수기, 폭포청정기 등은 청호나이스에 의해 세계최초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인 생활가전 제품은 크게 2가지 군으로 나눌 수 있는데, 정수기, 비데, 연수기 등의 물 관련 제품군과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의 공기를 다루는 제품군이었다.

청호나이스는 이번에 에어컨시장에 본격 진출함으로써 청정(공기청정기), 습도(제습기), 온도(에어컨)를 아우르는 'Air Care Solution' 업체로서의 완성도를 갖추게 됐다.

이석호 대표이사 사장은 "청호나이스는 물과 공기를 다루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성장해온 기업"이라며, "앞으로 당사의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를 통해, 에어컨도 제대로 관리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