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관광공사·유니온페이와 관광객 유치 활성화 MOU
BC카드, 관광공사·유니온페이와 관광객 유치 활성화 MOU
  • 김현경
  • 승인 2018.04.0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BC카드는 한국관광공사,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외국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서초동 소재 BC카드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MOU에는 이강혁 BC카드 부사장, 민민홍 한국관광공사 국제관광본부장, 울지바야르 간조릭 몽골 골롬트은행 사장, 박미령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동북아지역 총괄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bcbc.jpg

 

이번 MOU를 통해 BC카드와 한국관광공사,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전세계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의 국내관광 유치를 위한 맞춤형 가맹점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며, 오는 6일 몽골 골롬트은행의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관광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몽골 관광객이 국내에서 사용한 매출액 중 건강검진 등 의료 업종과 관련된 매출이 높다는 점과 몽골 국내에서 한국의 선진 의료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는 현지 한국관광공사의 자료 등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기획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앞으로 특정 국가의 관광객을 대상으로 BC카드의 매출 데이터 분석자료, 현지 한국관광공사의 분석자료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의 혜택을 결합시킨 최적의 관광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강혁 BC카드 부사장은 “이번 MOU를 계기로 한국관광공사,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함께 유니온페이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다양한 국가의 고객에게 한국 관광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한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