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포인트' 출시…포인트 혜택에 예술 더해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포인트' 출시…포인트 혜택에 예술 더해
  • 김현경
  • 승인 2018.03.30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우리카드는 강화된 포인트 적립 혜택에 예술적 디자인을 더한 신상품 '카드의정석 POINT'를 다음달 2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 영역과 영업채널별 수렴된 고객 니즈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설계했고,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는 한국화가 김현정의 작품 ‘과유불급’을 적용해 한국적인 미를 담았다.
 
이번 상품은 ‘카드의정석 POINT’, ‘카드의정석 POINT 주거래’, ‘카드의정석 POINT 체크’ 등 신용카드 2종과 체크카드 1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의정석 POINT’는 모든 업종에서 포인트 적립율 0.8%를 기본으로 적립해주며 전월 실적 30만원 이용 시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다.
 

1울ㅋ.jpg

 

또 이동통신·대중교통·전기차충전은 5%, 커피·영화는 3%, 백화점·대형할인점·온라인쇼핑·주유·해외매출은 1% 등 10개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5%가 적립된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이 카드를 등록하고 결제하면 3% 추가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최대 6%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각각의 결제 서비스가 제공하는 자체 포인트도 따로 적립할 수 있다.
 
‘카드의정석 POINT 주거래’는 기본 적립률이 0.8%로 전월 30만원 이용 시 모든 업종에서 포인트가 적립되며, 이동통신·대중교통·전기차충전·커피·영화는 3%, 백화점·대형할인점·온라인쇼핑·주유·해외매출은 1% 등 10개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3%가 적립된다.
 
앞의 4개 간편결제 서비스로 결제하면 3%가 추가로 적립돼, 최대 6%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및 주요 놀이공원에서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발급 후 3개월 내 90만원 이용 시 보너스로 5000포인트를 적립해주며, 6월까지 1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추가로 50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드의정석 POINT 체크’ 카드는 신용카드와 동일한 업종에서 최대 1.5%까지 적립, 이 외 업종에서는 0.3%를 적립해준다. 마찬가지로 간편결제 서비스에서도 추가로 1.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지난 1월 정원재 사장이 취임사에서 강조한 고객을 위한 기본기에 충실한 ‘소통’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변통’의 마음가짐이 반영된 ‘카드의정석’ 시리즈의 그 첫 번째 결과물"이라며 "예술 작품의 디자인 접목을 통해 딱딱한 금융상품을 감성적으로 탈바꿈 시켰다"고 말했다.
 
또 "짧은 기간 이 모든 과정이 신속하고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었던 것은 최고경영자인 정원재 사장이 강한 추진력으로 전 과정을 세심하게 살폈기에 가능했다"라고 강조했다.
 
신용카드 2종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 1만2000원이며, 체크카드는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