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로 즐기는 봄맞이 ‘하나컬처’ 문화 이벤트
하나카드로 즐기는 봄맞이 ‘하나컬처’ 문화 이벤트
  • 김현경
  • 승인 2018.03.2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하나카드(대표 정수진)가 봄을 맞이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하나컬처’에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카드 컬처(하나컬처)란, 전 회원 대상으로 영화·연극·뮤지컬·콘서트·전시 등 다양한 작품에 특가할인 및 ‘만원의 써프라이즈’ 또는 무료초청 이벤트를 상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문화서비스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실적조건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우선 하나카드는 4월 27일(금) 뮤즈투나잇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1+1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400년 동안 끊임없이 읽히고 재해석 된 세기의 명작 돈키호테를 재해석한 대작 맨오브라만차를 하나카드 결제 시 1+1으로 제공해 연인·친구와 부담 없이 관람이 가능하다.

 

또 ‘인순이 데뷔 4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서울’도 1+1에 제공하고, 80~90년대를 대표하는 히트곡을 바탕으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을 최대 80% 할인해 부모님 세대뿐만 아니라 30·40세대까지 소중한 추억을 선사해 드린다.

 

하나카드는 이어서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로 손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린다. 뮤지컬 ▲홀연했던 사나이 ▲러시아워 콘서트 ▲점프 ▲투모로우 모닝, 어린 자녀를 둔 손님들을 위해 어린이 참여 놀이극 ▲오즈를 찾아서, 전 세계적으로 흥행질주 중인 ▲난타_홍대 등 다양한 작품을 단돈 1만원에 예매 가능해 손님들의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하나컬처’에서 응모한 손님들을 위해 연극∙국악∙뮤지컬 등에 무료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극 ▲라이어 ▲돌아온다 ▲옥탑방 두 여자 ▲늘근도둑이야기, 가족뮤지컬 ▲다이노코어 시즌2-전설의 시작 ▲프린세스 프링-생일왕국 대모험, 전시 ▲내셔널지오그래픽특별전, 국악 ▲이음을 위한기원 등 응모 후 추첨해 5~30커플을 무료로 초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