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복합힐링공간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 오픈
바디프랜드, 복합힐링공간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 오픈
  • 김려흔
  • 승인 2018.03.1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려흔 기자]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헬스케어와 힐링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카페 드 바디프랜드(Café de Bodyfriend) 청담’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은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분위기의 레스토랑과 카페, 베이커리를 이용하는 동시에 안마의자, 천연 라텍스 침대, 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접할 수 있는 복합힐링공간이다.
 
바디프랜드 측은 "헬스케어와 힐링이 한 공간 안에 어우러져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회사의 경영철학을 실현하고자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을 오픈했다"며 "이 가운데 레스토랑과 카페, 베이커리에서는 음식 제조 과정에 친환경 식재료를 사용하는 한편 일체의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아 ‘건강수명 10년 연장 프로젝트’의 가치를 담아내는데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날 카페 드 바디프랜드의 오픈을 기념해 전시장 홍보 및 체험, 케이터링 및 포토존 운영, 오페라 공연, 광고모델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오픈파티를 개최한다.
 
바디프랜드는 회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200여명을 초청, 특별한 공간에서 최고의 휴식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오픈파티는 ‘로맨틱 화이트데이(Romantic Whiteday)’를 주제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특히 2부 이브닝 파티에서는 소프라노 박지현, 테너 이상규, 바리톤 오승용 등이 출연하는 오페라 공연이 열리며, 이후 추성훈과 김상중, 변정수 등 바디프랜드의 광고모델 및 홍보대사가 오픈 축하인사와 포토타임으로 고객들을 만나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은 헬스케어 제품을 전시하고 체험하는 공간에서 나아가 고객분들께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담소를 나누며 최고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라며 “바디프랜드가 국내 헬스케어 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복합힐링공간인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