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인생2막 위한 부동산재테크 전문 홈페이지 오픈
직장인의 인생2막 위한 부동산재테크 전문 홈페이지 오픈
  • 김유진
  • 승인 2018.03.05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은퇴자들의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 힘쓰던 부동산 주치의 단희쌤 이의상 대표가 보다 유용한 부동산 재테크 정보와 인생2막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공개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기존에 밴드와 블로그 등 다양한 SNS에서 '부동산주치의 단희쌤'으로 활동한 단희쌤 이의상 대표는 고객들이 좀 더 편하고 다양한 부동산 재테크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1년간 홈페이지를 단장했다.

단희부동산연구소 홈페이지는 △단희부동산소개 △교육/상담 △부동산재테크정보 △인생2막준비 △노하우정보집 △단희TV 등 6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글과 동영상으로 된 유용한 부동산 재테크 정보와 함께 인생2막준비 등 은퇴 후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단희쌤 이의상 대표가 직접 경험한 부동산 재테크 노하우 정보를 적어놓은 소책자들과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소책자 또 삶의 힘이 되는 좋은 말들을 적어놓은 소책자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단희쌤 이의상 대표는 "앞으로 단희부동산연구소 홈페이지는 은퇴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유용하고 알찬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 플랫폼으로 성장할 계획"이라며 "부동산을 이야기하지만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