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 캘러웨이 어패럴, 2018 S/S 제품전략 '기어플렉스 라인'
한성에프아이 캘러웨이 어패럴, 2018 S/S 제품전략 '기어플렉스 라인'
  • 이규석
  • 승인 2018.03.01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캘러웨이 어패럴이 2018년도 S/S의 제품 전략과 주력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매 시즌마다 골퍼들을 위한 최적화된 디자인과 소재, 기능성 등으로 호응을 받아 온 캘러웨이 어패럴은 이번 시즌에는 더욱 강력한 두잉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1일 밝혔다.
 
이러한 전략에 따라 캘러웨이 어패럴이 2018 S/S에서 기존 라인을 통합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은 ‘기어플렉스 라인’이다.  
 

 

 

기어플렉스 라인은 최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기어라인과 두잉골프 & 스타일을 강조한 플렉시블 라인의 특성을 결합한 라인으로, 골퍼를 위한 최적의 설계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골프를 즐거운 스포츠로 인식시키고자 하는 기어플렉스 라인의 목표에 걸맞게 최강의 기능성을 갖춘 획기적인 제품이 다양하게 펼쳐진다.
 
기어플렉스 라인의 주요 신제품으로는 경량성과 보온성을 높인 기어플렉스 스윙 라이트 다운과 바람의 저항성을 최소화한 윈드플렉스 점퍼 등이 있다.
 
여름 시즌에는 매쉬 소재를 적용, 땀의 방해 요소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과 자외선 차단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갖춘 제품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캘러웨이 어패럴의 상품기획 형영준 부장은 “기어플렉스 라인은 기어 라인과 플렉시블 라인의 장점만을 뽑아 만든 최강의 퍼포먼스 골프웨어”라며 “최적의 스윙은 물론 골프의 색다른 재미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