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봉주' 서울은 변화해야 한다 '시장 출마' 선언, "DJ 합법적으로 다음 달 12일까지 가능"
'정봉주' 서울은 변화해야 한다 '시장 출마' 선언, "DJ 합법적으로 다음 달 12일까지 가능"
  • 최원형
  • 승인 2018.02.21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정봉주 전 의원이 21일 서울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화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정봉주 전 의원은 그동안 서울시장과 재보궐선거 출마를 놓고 고민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정 전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서울시장 출마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며 "서울은 변화해야 한다. 서울을 공정하고 활기차게 바꿀 서울시장에 도전하는 것으로 정치 복귀의 명분을 찾았다"며 서울시장 도전 의사를 밝혔다.

또한, "결심이 확고히 선 만큼 거침없이 달리겠다"며 "공식 출마 선언은 3월 초에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1일 SBS 라디오 러브FM `정봉주의 정치쇼`(이하 `정치쇼`) 관계자는 "정봉주의 선거 출마 여부는 사전에 파악해뒀다. 제작진이 확인한 결과 정봉주가 `정치쇼` DJ를 합법적으로 할 수 있는 날짜가 다음 달 12일까지더라. 공교롭게도 당사 라디오 프로그램들이 다음 달 일제히 개편을 맞는다. `정치쇼`도 그에 맞춰 소폭 개편될 전망이다. 구체적인 개편 방안이나 날짜는 아직 논의 중이지만 정봉주가 출마 의사까지 공표한 만큼 개편 시기에 맞춰 프로그램을 하차할 예정이다. 제작진이 다양한 방안을 두고 고심 중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