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비즈니스 플랫폼 ‘마크스페이스’, MRK 암호화폐공개 진행중
VR 비즈니스 플랫폼 ‘마크스페이스’, MRK 암호화폐공개 진행중
  • 김유진
  • 승인 2018.02.1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현실 비즈니스 플랫폼 ‘마크스페이스(MARK.SPACE)’의 암호화폐공개가 지난 달 23일 시작해 오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수단은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이며 모집 목표금액은 3,500만 달러이다.

 
마크스페이스는 실제 세계를 모델로 비즈니스, 전자 상거래, 커뮤니티를 위한 가상현실 플랫폼이다. VR과 호환되는 3D 웹 사이트를 누구나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3D로 시각화 된 갤러리, 거리, 광장 등의 네트워크로 사용자가 모든 유닛을 탐색 할 수도 있다.
 
또한, 마크스페이스의 아바타는 실제 사람들처럼 보이고,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상점에서 찾을 수 있는 실제 옷을 입을 수 있다. 채팅이나 음성을 통해 서로 통신이 가능하여 사람들은 아바타를 사용하여 친구를 만나고 이야기하고 비즈니스 및 커뮤니티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지역 사회 원주민 직원을 고용하여 아바타를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 할 수도 있다.
 
이 플랫폼은 블록체인에 의해 구동되며, 마크스페이스에서 보이는 모든 것은 GPU 작업장으로 렌더링 되고 외부에 저장되어 안정성을 높이고 있다. 현재에는 마크스페이스 데모 버전을 체험할 수 있다.
MRK 토큰은 이러한 가상현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폐로써 실제 상품 및 서비스는 물론 가상 상품도 사고 팔 수 있다.
 
<비즈트리뷴은 위 기사의 내용에 의거해 행해진 일체의 투자행위 결과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