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가 먼저 찾는 의정부 오피스텔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
투자자가 먼저 찾는 의정부 오피스텔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
  • 김미와
  • 승인 2018.02.1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자체적인 개발에 따라 수혜효과를 누릴 것으로 전망되는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가 성공적인 투자처로 주목 받고 있다.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의정부중앙역을 품은 더블역세권 오피스텔로 의정부 중앙로 내 알짜입지를 선점하고 있다.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25층 규모로 현재 한정세대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다. 의정부 핫플레이스 입지에서 공급되는 투자처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단지는 현재 신축공사가 한창 진행 중인 중앙로 로데오거리 오피스텔로 유명하다.

더욱이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한 입지적 장점이 부각되며 투자자가 먼저 찾는 투자처로 평가되는 상황이다. 더블역세권 오피스텔이면서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품은 직주근접 주거지로써 그 가치가 빛을 발하고 있다.

실제로 단지로 바로 옆에는 의정부 최대규모의 재래시장이 있고, 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음식점들이 밀집해 있다. 쇼핑의 메카이자,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점이 또 다른 인기요인이다. 가까이 자리한 의정부역 내에도 신세계백화점과 CGV영화관 등이 있어 소형 오피스텔 임차인들의 만족도를 상승시킨다.

단지가 들어서는 의정부 자체적인 개발호재도 미래가치를 높이는 데 일조한다. 현재 의정부 미군 반환기지 자리에는 을지대학 부속 병원과 을지대 의정부 캠퍼스가 조성 중이다. 민간자본 6500억원을 투입하는 을지대 부속병원의 경우 경기지역에서는 분당서울대학병원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규모로 불리며, 향후 개발에 따른 투자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평가 되고 있다.

또한 의정부 GTX-C노선 개발 추진도 차질 없이 진행되며 탁월한 여건이 형성되고 있다. GTX-C노선 개통 시, 의정부에서 강남까지 17분이면 도달 가능할 예정이다. 더불어 국가사업으로 진행 중인 동부간선로 지하화로의 교통호재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는 지역 자체적인 개발이 잇따라 진행되며 이에 따른 수혜효과를 톡톡히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정부의 지속적인 대출규제로 중도금대출은행의 선정 자체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단지는 현재 시점 1금융권인 경남은행에서 계약자 중도금 대출자서를 작성 할 수 있다.

한편, 한원힐트리움 모델하우스는 의정부동 146-1번지에 마련돼 있다.  현재 회사보유물량 일부와 대출규제로 인한 일부 대출 부적격세대를 한정 분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