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브리프] 이디야커피 파파존스 모스버거 bhc 교촌치킨
[외식브리프] 이디야커피 파파존스 모스버거 bhc 교촌치킨
  • 이연춘
  • 승인 2018.02.1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 이디야커피랩서 발렌타인데이 공연 진행
 

이디야커피가 문화지원사업 ‘이디야컬처랩’을 통해 14일 이디야커피랩에서 발렌타인데이 기념 공연을 펼친다.‘이디야컬처랩(EDIYA CULTURE LAB)’은 서울 논현동 이디야커피 본사 1~2층에 위치한 복합커피문화공간 이디야커피랩을 문화 공간으로 활용하고, 신진 문화예술인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14일 저녁 8시에 펼쳐지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공연에는 성신여대 현대실용음악학과 학생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팀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파파존스, 밸런타인데이 맞아 '하트씬 피자' 25% 할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사랑을 전하는 '하트씬 피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하트씬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하트씬 수퍼 파파스', '하트씬 가든 스페셜', '하트씬 페퍼로니'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밀리 사이즈로만 주문이 가능하다. 25% 할인 혜택은 PC, 모바일 웹, 앱 등 온라인 주문 시 적용받을 수 있다.
 
◆모스버거, 설 맞이 치킨 사이드 메뉴 최대 16% 할인

모스버거가 무술년 첫 명절인 설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치킨 사이드 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설 맞이 프로모션에는 닭 날개와 가슴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빅사이즈 치킨인 ‘모스점보치킨’과 인기 사이드 메뉴 △모스점보치킨 2개 △카라아게치킨 5조각 △치킨텐더 3조각 △새우볼 5개로 구성돼 맛과 가성비를 한번에 잡은 ‘치킨버라이어티팩’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모스점보치킨’과 ‘치킨버라이어티팩’은 각각 10%(3000원)와 16%(1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설 명절 맞아 나눔 봉사 활동 펼쳐
 
bhc치킨의 'bhc 해바라기 봉사단'이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을 찾아 설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1기 4조는 지난 8일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한 행복플러스발달장애인센터를 방문해 ‘설 명절 이해하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소그룹으로 진행된 이날 프로그램은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설과 명절의 풍습이나 음식, 놀이, 문화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등 설과 명절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교촌치킨, 28일 롯데시네마서 ‘방과 후 치킨&Talk’개최

교촌에프앤비가 오는 28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교촌라이스관에서 20대를 위한 청춘 토크 콘서트 ‘방과 후 치킨&Talk’을 연다고 밝혔다. ‘방과 후 치킨&Talk’ 토크 콘서트는 ‘교촌으로 청춘과 치톡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명사를 초청해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교촌치킨의 ‘교촌은 이런 치킨입니다’ 광고를 제작하기도 한 광고계의 ‘미다스의 손’ 박웅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강연자로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