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생활 토탈 하우징 서비스 ‘다방’, 가맹점 파트너 모집
주거생활 토탈 하우징 서비스 ‘다방’, 가맹점 파트너 모집
  • 김유진
  • 승인 2018.02.13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방
 
 

 

 


 

 주거생활 토탈 하우징 서비스 ㈜다방(대표 차주영)이 프리미엄 선진 이사문화를 함께 선도해 나갈 가맹점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다방과 함께 할 가맹점은 총 3가지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 받게 된다. 
 
본사는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을 위해 매월 각 가맹점마다 충분한 오더 배정을 지원해 줄 방침이다.

또한 다방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이사서비스 분야에서 성공적인 사업이 가능하도록 다방의 전문 교육이 실시되며, 전문 팩커 ‘다방맨’의 모집과 다방이사서비스 교육과정을 이수한 인력도 지원할 계획이다.

다방은 국내 최초로 해외 선진 이사서비스를 도입하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서비스로 다방만의 특별한 이사문화를 국내 정착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고객들에게 전국 어디서나 다방의 균일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업계 최초로 전문 팩커인 ‘다방맨’을 양성 및 운영하고 있다. 게다가 새집이나 인테리어가 된 주택의 훼손을 최소화하는 특화된 다방만의 보호재를 사용함으로써 질 높은 포장이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다방과 함께 선진 이사문화 서비스를 이끌어 나가고픈 예비 가맹점주라면 가맹문의 전화를 통해 가맹점 오픈을 위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다방의 이재우 본부장은 “본격적인 이사철을 앞두고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본사도 이에 발맞춰 가맹점 모집을 확대하게 되었다”며 “다방이 지금까지 선보인 차별화된 이사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며 가맹점주 분들의 안정적인 사업을 위해 본사도 아낌없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