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설 맞이 SSD카드 회원 대상 혜택 제공
SSG페이, 설 맞이 SSD카드 회원 대상 혜택 제공
  • 김현경
  • 승인 2018.02.0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SG페이 제공
 
[비즈트리뷴]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SSG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설 시즌을 맞아 이마트, SSG닷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TV쇼핑 등 주요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마트에서는 6월까지 SSG페이로 SSG카드를 생애 첫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중복 적용 가능한 10% 캐시백 쿠폰까지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오는 3일부터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이마트에서 SSG페이로 SSG카드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에서도 2월 한 달간 SSG페이로 SSG카드를 첫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12,13,19,20,21일에는 7%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신세계TV쇼핑에서도 2월 한 달간 SSG페이 앱에 등록된 SSG카드로 결제 시, 1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역시 오는 4일까지 설 세트 결제 시 최대 50% 할인 및 금액대별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SSG페이로 SSG카드를 사용하면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SSG머니 1.5% 무제한 적립, 할인, 신세계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하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마케팅팀 팀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가족이나 지인을 위한 선물 구매로 지출이 늘어나는 만큼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경 기자 kimgusrud1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