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카드 출시 9일만에 10만장 발급 달성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카드 출시 9일만에 10만장 발급 달성
  • 승인 2018.01.1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jpg▲ 카카오페이 제공
 
[비즈트리뷴] 카카오페이는 자사의 선·직불 결제 카드인 '카카오페이 카드' 정식 출시 9일만에 10만장을 발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0일 정식 출시된 '카카오페이 카드'는 연결된 금융 계좌로 충전 후 전국 모든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한 상품으로, 특정 기관에 제약 없이 자유롭게 계좌 연결이 가능하다.

국내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와도 호환돼 온라인 이용도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카드'는 기본형과 스카이패스 카드 2종으로 제공되며, 플레이트 전면에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캐릭터를 입힌 디자인으로 젊은 고객층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온·오프라인 모든 결제에 대해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이용금액의 0.3%가 자동 적립되며, 스카이패스 카드는 추가로 1500원 이용당 1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매월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매월 2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카카오페이지 3000 캐시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카카오페이 카드' 발급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홈 상단의 ‘신청하기’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주민등록증을 가지고 있는 만 17세 이상이면 발급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카드'는 우리은행,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신한은행, KEB하나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대구은행, 제주은행, 신협 등 국내 18개 시중은행 및 증권사 계좌와 호환된다.

[김현경 기자 kimgusrud16@biztribu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