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 "디지털 혁신으로 성장동력 확보"
[신년사]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 "디지털 혁신으로 성장동력 확보"
  • 승인 2018.01.0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 ㅣ 롯데카드
 
[비즈트리뷴]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는 2일 "모바일 중심의 디지털 혁신에 중점을 둬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이날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불확실한 미래 속에서 장기적인 성장동력을 확보하는 데 주력해야 한다"며 "이를 위해 '사람을 위한 카드의 기술'을 모토로 고객 생애 단계별 최고의 가치를 부여하는 디지털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모든 업무 영역에서의 디지털화를 추진해 디지털 선도사로서의 역량을 확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우리만의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해야 한다"며 "롯데카드는 올해 ‘가장 당신답게(The most Your-ful)’라는 브랜드 에센스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브랜드 정신을 모든 업무에 내재화시켜 롯데카드만의 통일된 컬러와 정체성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상품 포트폴리오의 전면적인 재편을 통해 고객의 가치와 경험을 고려한 구체적인 상품 분류 체계를 완성하고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경쟁력 있는 카드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피력했다.

그는 "고객가치 제고를 위해 고객에게 가치 없는 부분은 과감하게 덜어내고,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린(Lean)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김 대표는 "설득력 있는 비전과 계획을 만들어 조직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최고의 리더임을 명심하고, 이를 행동으로 옮겨달라"고 강조했다.
 

[김현경 기자 kimgusrud1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