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 고현정-이진욱, 스타 변호사와 꼴통 형사의 만남…최고의 기대작 '눈길 집중'
'리턴' 고현정-이진욱, 스타 변호사와 꼴통 형사의 만남…최고의 기대작 '눈길 집중'
  • 김정연
  • 승인 2018.01.0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턴' 고현정-이진욱 ㅣ 스토리웍스 제공
 
[비즈트리뷴] 배우 고현정과 이진욱이 드라마 '리턴'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 고현정의 출연작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 (연출 주동민, 극본 최경미)의 첫 번째 예고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 된 영상 속 고현정은 스타 변호사 '최자혜' 역을 맡아 비장한 표정과 차분한 말투로 이진욱에게 "강인호씨 담당 변호인 최자혜입니다"라며 담당 형사 이진욱에게 악수를 청하는 고현정의 목소리가 이목을 끌고 있다.    

이어 "염미정씨를 죽였나요?"라고 용의자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묻는 장면에서 앞으로 범상치 않은 희대의 살인 스캔들을 파헤진다.    

또한 마지막에 등장한 '모든 진실을 밝힐 그녀가 온다' 라는 문구는 극 중 고현정이 보여줄 큰 활약과 함께 매 작품마다 강렬한 카리스마로 대체불가 존재감을 뽐내는 고현정의 연기 변신에 큰 관심을 모으며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짧은 예고편에서도 시선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흔들림 없는 강렬한 눈빛, 비장한 표정은 강단 있고 추진력 강한 스타 변호사로의 면모를 한껏 풍기는 고현정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리턴'은 ‘이판사판’ 후속으로 오는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정연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