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영어, 애플리케이션 출석 이벤트로 무료 토익 공부 지원
해커스영어, 애플리케이션 출석 이벤트로 무료 토익 공부 지원
  • 승인 2017.12.2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 해커스
 
대한민국 1위 영어사이트 해커스영어가 ‘해커스 토익 어플 출첵 이벤트’를 통해 토익 수험생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1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해커스영어의 ‘어플 출첵 이벤트’는 해커스영어 어플에 출석하는 사람에게 ▲해커스인강 할인 쿠폰 ▲스타벅스 커피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일주일만 출석해도 전원에게 ‘해커스인강 5,000원/1만원/2만원 할인권’이 제공되며(랜덤 지급), 20일 출석 후 ‘오늘의 무료영어’를 공부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한다. (20명 추첨) 이 이벤트는 해커스영어 사이트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며, 어플을 이용하면 자동 로그인이 가능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해커스영어 어플에서는 출석 이벤트와 함께 토익, 영어회화 등을 공부할 수 있는 ‘오늘의 무료영어’ 콘텐츠가 제공되어, 등하굣길 혹은 출퇴근길에도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 ‘오늘의 무료영어’에는 ‘매일 실전 LC/RC’, ‘매일 영어회화’가 있다. ‘매일 실전 LC/RC’는 해커스 베스트셀러 교재 집필진이 만든 퀄리티 높은 토익 문제가 매일 제공되며, LC의 경우 종로해커스 전설토익 에리카설 강사와 입문/기본 LC 전문가 에일리 강사가 진행하는 해설 강의가 제공되어 토익 입문자, 독학 학습자에게 유용하다.

 ‘매일 영어회화’는 하루에 한 문장씩 영어 문장이 매일 제공되어 회화 실력을 쌓도록 돕는다. 또한 각 문장을 숨기고 펼치는 기능을 통해 문장을 암기할 수 있고, 오늘 공부한 내용은 MP3로 무료 다운하거나 메일로 전송할 수도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영어 어플에서는 토익 및 회화 공부를 위한 무료 콘텐츠를 제공해, 매일어플에 출석하는 사람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출첵 이벤트를 통해 일주일만 출석해도 전원에게 ‘해커스인강 할인권’을 제공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는 토익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무료 콘텐츠가 제공된다.

특히, 토익을 독학으로 공부하는 학습자를 위해 제공되는 ‘토익 무료강의’와 해당 강의 수강생을 위한 ‘토익 무료강의 출첵 이벤트’가 인기다. ‘토익 무료강의’에는 토익 입문자를 위해 기초부터 꼼꼼히 짚어주는 ‘해커스 신토익 스타트 리딩’ 강의와 정규 레벨 수험생을 위해 실전 대비 출제 포인트를 짚어주는 ‘해커스 토익 리딩 무료강의’가 있다.

‘해커스 토익 리딩 무료강의’는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1위에 랭크된 ‘해커스 토익 리딩(2018 최신개정판)’ 교재로 진행하며 (알라딘 외국어 베스트셀러 (2017.12.11 신간베스트 기준), 무료강의 조회 수 1위 이상길 강사가 해당 교재를 세세하게 해설한다. (해커스영어 무료 토익 강의 누적 조회 수 1위/ 2009년 ~ 현재) 

해커스영어의 ‘토익 무료강의’를 수강하고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는 수강생은 추첨을 통해 ‘LG 울트라 PC’, ‘토익 응시료 전액’, ‘토익 인강 50% 할인 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해커스인강 수강권’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