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차이홍공자학당, 올해의 선진공자학당 선정
대교 차이홍공자학당, 올해의 선진공자학당 선정
  • 승인 2017.12.1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대교]
 
[비즈트리뷴]대교의 차이홍공자학당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중국 시안에서 진행된 ‘제12회 세계 공자아카데미대회’에서 올해의 ‘선진공자학당’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세계 공자아카데미대회는 중국 공자아카데미본부, 국가한판, 산시성 인민정부 주최로 개최됐으며, 전 세계 1,100여개 공자학당의 주요 실적과 공헌도를 평가해 선진공자학당을 선정했다.

차이홍공자학당은 국내 최초로 전 세계 공자학당 중 5곳에 주어지는 선진공자학당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차이홍공자학당은 올해 평가 운영의 발전성과 성장성을 인정받아 ‘중국어 평가 우수기관상’도 함께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차이홍공자학당 관계자는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세계 공자아카데미대회에서 차이홍공자학당이 국내 최초로 선진공자학당에 선정되는 영광을 누리게 됐다”며 “차이홍공자학당은 세계 선진공자학당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중국어 교육 사업영역을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교의 중국어 전문교육 브랜드 차이홍은 지난 2014년 5월 차이홍공자학당을 설립하고 국내 HSK 및 국제중국어교사인증 시험 주관기관으로 선정돼 중국어 시험 운영 및 관리는 물론 중국어 교육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전성오 기자 pens1@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