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임원인사 단행..소통강화 ·관행 개선에 중점
대한항공, 임원인사 단행..소통강화 ·관행 개선에 중점
  • 승인 2015.02.0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이 2일 2015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승진 임원인사 규모는 모두 32명으로 정윤동 상무 외 1명을 전무,하은용 상무보 외 13명이 상무로 각각 승진했다. 또 상무보 16명이 신규 선임됐다.

대한항공은 “이번 임원 인사은 각 사업부문의 영업 기반을 공고히 다지고 책임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구체적인 성과와 실적에 따라 실시했다”고 인사배경을 설명했다. 대한항공은 “소통 활성화를 통해 기존 제도와 관행을 개선하고 합리적인 조직문화를 이룰 수 있도록 개별 임원의 역량이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적재적소의 배치에 중점을 뒀다”고 강조했다.

대한항공은 책임경영을 바탕으로 내실을 다지고 변화를 주도하며,수익 증대와 내부 관리시스템 개선, 기업문화 쇄신에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다음은 임원 승진 인사 명단이다.

◇전무 (2명)
△정윤동(鄭允棟) △노삼석(盧三碩)

◇상무 (14명)
△하은용(河恩容) △박범정(朴範定) △손서신(孫書臣) △주규연(朱奎演)△이규한(李珪漢) △박정우(朴貞宇) △송보영(宋普榮) △문종배(文鐘培) △이동수(李東洙) △송성회(宋成會) △권오준(權五俊) △채종훈(蔡鍾勳) △서준원(徐晙源) △장현주(張賢珠)

◇상무보 (16명)
△송영민(宋榮敏) △고인수(高寅銖) △최우종(崔佑鍾) △안수범(安修範) △이진호(李辰鎬) △박준건(朴俊建) △주우남(朱尤男) △강두석(姜斗錫) △권영목(權寧睦) △이중열(李重烈) △박희돈(朴喜敦) △이철주(李哲柱) △남기송(南基淞) △송명익(宋明翼) △이석우(李碩雨) △조숙현(趙淑鉉) [비즈트리뷴=이기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