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스, '2017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마감 접수 진행
퍼플스, '2017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마감 접수 진행
  • 승인 2017.12.09 0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퍼플스
 
[비즈트리뷴]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오는 16일 진행되는 ‘럭셔리 크리스마스파티’를 마감 접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팅파티는오후 6시 롯데호텔 서울에서 진행되며 참석하는 회원들에게는 특급호텔의VIP 코스요리와 와인 및 샴페인이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추첨이 진행되며싱글 남녀가 이성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고 이상형을 찾아볼 수 있도록 로테이션 대화 시간이 마련된다.
 
결혼정보업체퍼플스는 지난 2013년부터 미혼남녀 200여 명이 참석하는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왔으며 파티에는 전문직, 대기업 및 공기업 종사자, 가업승계 및 전문 CEO, 자산가 등의 남성회원과 전문직, 대기업 및 공기업 종사자, 미인대회 출신, 전·현직모델, 자산가 등의 여성회원이 참석해왔다.
 
지난 ‘럭셔리 크리스마스’ 싱글파티를 통해 다수의 커플이 탄생되었고 결혼에골인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는 만큼 연말파티에 참가를 신청하는 싱글 남녀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증가해 마감 접수를 시작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참석을희망하는 미혼남녀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결혼정보 사이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미팅파티는 정회원뿐만아니라 준회원에게도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참석자에게는 VIP 커플매니저의 자세한 안내 사항이 개별 공지될예정이다.
 
 단, 준회원의경우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신원인증이 완료된 사람에 한해 최종 참석이 가능하다.
 
퍼플스김현중 대표는 “2013년부터 5년 연속 개최하고 있는 퍼플스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이성을 만나보고 자신의 이상형을 찾아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싱글파티다”라며 “신청률이 높은 만큼 올해에도 많은 커플이 탄생될 것으로 보이며, 참석 회원들 모두 소중한 인연을 찾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전했다.

한편, 퍼플스는 결혼정보 사이트를 통해 참여 고객 전원에게 100% 스타벅스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