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PC방 12월 창업특전 이벤트… 배틀그라운드 전용 FPS존 무상시공
레드PC방 12월 창업특전 이벤트… 배틀그라운드 전용 FPS존 무상시공
  • 승인 2017.12.0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레드PC방
 
연말을 맞아 새로운 사업 아이템을 구상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는 ‘PC방’이다. 과거에는 스스로가 컴퓨터 전문가이거나 게임을 즐기는 마니아인 경우에 PC방 창업을 고려했지만, 최근에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많아지며 일반인 창업 또한 늘고 있다. 

PC방 프랜차이즈 ‘레드 PC방’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12월 창업특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현재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전용 FPS존을 무상으로 시공해주는 것이다. 

배틀그라운드 무상시공은 예비창업주들에게 초기 창업비용 부담을 경감시켜 주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레드 PC방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새로운 사업 아이템을 구상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고 있는데,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는 ‘PC방’”이라며 “과거에는 스스로가 컴퓨터 전문가이거나 게임을 즐기는 마니아인 경우에 PC방 창업을 고려했지만, 최근에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많아지며 일반인 창업 또한 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PC방은 모든 가맹점에 ▲가맹비 면제 ▲카페형 흡연부스 무상시공 ▲전자석 최신 그래픽카드 ▲전좌석 최신 CPU ▲간판 썬팅 ▲전용선 500M UP ▲스마트책상 50% ▲현수막지원 ▲전좌석 고급 장패드 ▲전단지 오픈이벤트 ▲최신 냉/낭반기 ▲핸드폰 충전기 ▲실시간CCTV ▲화재책임 배상보험 ▲매장 청소도구 ▲각 인허가 및 등록증 ▲점주명함 등 6,000만 원 상당의 17가지 혜택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