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연말 성수기 여행객 잡기 나서"
신라인터넷면세점, "연말 성수기 여행객 잡기 나서"
  • 승인 2017.12.0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 ]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연말 성수기 여행객을 잡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연말을 맞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드림 어워즈’ 를 테마로 ▲이탈리아 아말피 여행 패키지를 증정하는 ‘더 프라이빗 패키지’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을 증정하는 ‘원하는 혜택 골라 드림’▲쇼핑 목표 금액을 달성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혜택으로 돌려 드림’ 이벤트 등을 이달 한 달간 진행한다.
 
‘더 프라이빗 패키지’는 여행을 다녀온 후 꿈 같은 휴양지로 다시 한번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행운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내년 1월 14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12달러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여행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아말피 지역 7박 8일 프라이빗 투어’ 2인 풀패키지(7명)를 증정한다.
 
 
이탈리아 아말피 지역은 유럽 사람들에게도 휴양지로 유명한 곳으로 럭셔리 프라이빗 투어를 즐기기 안성맞춤인 곳이다. 신라면세점은 고객들의 관심이 많은 관광지를 선정해 자체적으로 패키지를 기획했다. 풀패키지에는 ▲대한항공 2인 왕복 항공권 ▲4성급 호텔 숙박 ▲이동수단 ▲나폴리&폼페이&카프리 프라이빗 가이드 투어, △관광지 입장료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알차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원하는 혜택 골라 드림’ 이벤트는 인터넷면세점의 가장 큰 혜택인 적립금을 12월 한 달간 세 번에 걸쳐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1차 적립금 지급 시기는 오는 7일까지이며 2차는 8일부터 20일까지, 3차는 21일부터 31일까지다. 일반적립금, 구매금액에 따라 쓸 수 있는 적립금, 화장품·향수 카테고리에서 쓸 수 있는 적립금 등 본인이 원하는 적립금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혜택으로 돌려드림’ 이벤트는 12월 안에 설정한 쇼핑 목표 금액 달성 시 선물을 증정한다. 총 주문금액 230달러를 달성하면 ‘파리바게뜨 미니치즈케익과 아메리카노 세트’를 증정하며, 360달러 달성 시 ‘도미노 피자 슈퍼슈프림과 콜라 세트’를 증정한다. 
 
‘별 포인트 바꿔 드림’ 이벤트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적립금으로 변환해 사용 가능한 ‘별 포인트’를 최대 4만원의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12월 한 달간 총 두 번 참여 가능하며 본인이 보유한 별 500포인트를 사용해서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소 2배에서 최대 40배까지 교환할 수 있다.

[이연춘 기자 lyc@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