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붙이는 관절염치료제- 케펜텍' 새로운 TV 광고 방영개시
제일헬스사이언스,'붙이는 관절염치료제- 케펜텍' 새로운 TV 광고 방영개시
  • 승인 2017.12.0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일헬스사이언스 제공
 
[비즈트리뷴]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 케펜텍'의 새로운 CF인 ‘굿바이 관절염!’편을 제작해 방영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일헬스사이언스의 ‘굿바이 관절염’편은 여러 소비자들의 하루 일상을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해 건강하고 활력있는 삶의 이야기를 스토리로 전개, 이러한 일상 삶 속에는 언제나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케펜텍’이 함께 하고 있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또한 이번 ‘굿바이 관절염’편의 특징은 CM-Copy가 친근하고 경쾌한 ‘CM-Song'형식으로 구성돼 있어 대중에게 빠른 어필이 될 수 있는 기억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일헬스사이언스의 광고전개 방식은 앞서 방영됐던 ‘귀인이 온다’편(2015년~2017년 6월 방영)이전과 이후로 나뉘는데 이전 광고가 제품의 효능효과에 맞춘  영업마케팅 전략차원에서 전개됐다.

이번 광고는 일상생활을 소재로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사전인지를 도모하고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로서 보다 넓은 타겟 층의 소비자들을 공략하는 방식이다.

한편,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 케펜텍은 피부와 제품사이에 공기가 흐를 수 있게 해 피부호흡을 도울 뿐 아니라 약효침투효과를 배가시키면서도 편안한 부착감을 느끼게 해주는 첨단제조공법인 ‘공기선 - Air Flow’이 적용됐다.

이 공법은 제일약품에서 의장특허등록(30-0341289-0000)한 국내 최초 신기술 제품이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