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함이 가득한 웰빙식품! 약초 명월초, 삼붕초 건강과 체험이 함께 공존해 현대인에 인기
신선함이 가득한 웰빙식품! 약초 명월초, 삼붕초 건강과 체험이 함께 공존해 현대인에 인기
  • 승인 2017.11.2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붕초입 (이미지출처 : 웰빙마을)
 
[비즈트리뷴] 탄탄한 영양구성으로 현대인들의 체력을 보충해주는 웰빙식품의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점차 중요해지는 건강트렌드에 믿고 먹을 수 있는 자연적인 제품이라는 인식까지 더해지면서 하나를 먹더라도 건강하게 먹으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원재료에 대한 안정성과 영양에 대한 효과가 확실한 제품의 경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가 높다.

건강한웰빙식품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한 약초 명월초, 삼붕초 판매업체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웰빙마을'도 웰빙식품 인기를 함께 견인하고 있다.

신선함이 가득한 웰빙식품을 제공하는 웰빙마을, 웰빙삼붕초는 건강한 우리집 식단을 위해 분말, 스틱, 티백차 등 다양한 형태의 명월초, 명월초환과 같은 웰빙식품 판매전문업체이다.

바쁜 현대인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간편함과 방부제 제로, 첨가제 제로, 색소 제로는 물론 국내산 무농약 100%의 품질을 자랑하는 건강함으로 사랑받는 곳이다.

그 중에서도 명월초스틱형 과립제품은 부드러운 목 넘김과 대폭 개선된 정량성으로 전 연령층에 사랑 받는 웰빙식품이다.

일반 명월초환 제품과 달리 명월초과립은 분말가루의 흩날림이 없고 알갱이도 매우 적어 복용시 부드럽게 섭취가 가능하고, 100% 명월초분말만 사용해 순수성이 높다.

또한 섭취시에도 물만 혼합해 제조하면 되는 편리함과 더불어 소화액에 쉽게 분해가 되는 우수한 소화흡수력 또한 장점이다.

특히 휴대성도 탁월해 직장인의 웰빙식품 및 여행, 장기출장 등을 위한 건강식품으로도 좋다.

그야말로 100세시대를 맞이해 스마트한 건강관리를 원하는 이들부터 건강과 체험이 함께 공존하는 힐링체험을 원하는 이들에 이르기까지 인기가 높다. 자세한 명월초효능, 제품구입 및 판매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