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암동 복수자들' 이요원, 종영 소감 "독특하고 귀여운 캐릭터 보여 기쁘다. 많은 사랑 감사"
'부암동 복수자들' 이요원, 종영 소감 "독특하고 귀여운 캐릭터 보여 기쁘다. 많은 사랑 감사"
  • 김정연
  • 승인 2017.11.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암동 복수자들' 이요원 ㅣ 매니지먼트 구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비즈트리뷴]  배우 이요원이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를 통해 tvN ‘부암동 복수자들’ 종영에 대한 소감과 팬들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이요원은 tvN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가진 것은 돈 밖에 없는 재벌가의 딸 ‘김정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영상에서 이요원은 “여러분들께 새로운 모습, 독특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보여 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뻤다. 연기하면서 너무 너무 행복했고, 많은 사랑을 받아서 진짜 잊지 못할 작품과 캐릭터가 될 것 같다”며 소감을 이야기했다.    


이어 “저도 김정혜를 떠나 보내기 아쉽다. 다음에 더 좋은 캐릭터를 만날 수 있도록 기원하겠다. ‘부암동 복수자들’, ‘김정혜’를 사랑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탄탄한 연기력과 극의 몰입감을 극대화 시키는 실감나는 캐릭터 표현으로 매 작품마다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이요원이 tvN ‘부암동 복수자들’ 또한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가운데, 그녀의 다음 행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요원이 tvN ‘부암동 복수자들’의 종영 소감을 밝힌 영상은 매니지먼트 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연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