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블랙프라이데이 날짜는? TV 포함 가전제품 세일 행사 인기...'직구상품 할인'
2017 블랙프라이데이 날짜는? TV 포함 가전제품 세일 행사 인기...'직구상품 할인'
  • 이수민
  • 승인 2017.11.2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랙프라이데이ㅣ 아마존 사이트 캡처
 

[비즈트리뷴] 2017 블랙프라이데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 최대의 쇼핑 행사로 알려진 '블랙프라이데이'의 올해 날짜는 11월 24일로 미국 뿐만 아니라 한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큰 할인 행사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블랙프라이데이 당일 24일과 더불어 사이버 먼데이인 27일에, 11번가는 직구 상품을 대폭 할인할 예정으로 '해외직구탭'을 이용해 인기 해외 브랜드를 살펴볼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신세계몰은 20일~26일, '시그니처 세븐데이즈' 행사를 통해 겨울의류와 가전제품, 생활용품 등을 할인행사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블랙프라이데이 직구상품 중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TV 포함 가전제품으로 미국 삼성, LG 법인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동안 대표 TV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이 쏠리고 있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직구입을 하기 위해서는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와 더불어 개인통관번호를 발급받아야 하며 배대지에 미리 가입을 해두는 것이 할인 상품을 구매하는 데 원활할 것으로 보인다.

[이수민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