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늘 헤어져' 24일 공개 "겨울 감성 묻어나는 이별 이야기"
비 '오늘 헤어져' 24일 공개 "겨울 감성 묻어나는 이별 이야기"
  • 김정연
  • 승인 2017.11.1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 '오늘 헤어져' ㅣ 레인컴퍼니 제공
 
[비즈트리뷴]  가수 비가 오는 24일 미니앨범 수록곡 ‘오늘 헤어져’를 기습 발매해 화제다.  

비는 다음 달 1일 미니앨범 ‘MY LIFE 愛’ 발매에 앞서 오는 24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곡 ‘오늘 헤어져’를 공개한다.   

특히 비는 ‘오늘 헤어져’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MY LIFE 愛’ 컴백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앨범의 첫 번째 트랙 ‘오늘 헤어져’는 제목 그대로, 오랜 연인이 겪는 이별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비와 듀엣으로 함께한 여성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호흡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비의 소속사 레인컴퍼니 측은 “수록곡 중 짙은 겨울 감성이 묻어나는 연인 이별이야기 ‘오늘 헤어져’를 기습 선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며 비가 가진 강점인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가 아닌 남녀 듀엣 정통 발라드 곡을 통해 한층 짙어진 비의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이라고 말했다.   

24일 선공개 이후 공개되는 앨범 ‘MY LIFE 愛’는 가수 비가 데뷔 후 가수로서 인생에 깊숙이 자리 잡은 음악을 愛(사랑 애)로 표현했다. 지금의 비를 있게 한 그만의 음악과 지지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스페셜 미니앨범으로, 기획 제작 하고 있다.    

비는 오는 21일 오후 8시 KBS홀에서 단독 컴백 스테이지 ‘2017 RAIN IS BACK’ 라는 타이틀로 컴백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무대에선 이번 타이틀곡과 더불어 비의 지난 15년을 총망라한 히트곡 메들리를 만날 수 있다.   

[김정연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