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영, 다니엘헤니가 소속 에코글로벌 그룹으로 전속 계약...'티파니 행보 관심↑'
소녀시대 수영, 다니엘헤니가 소속 에코글로벌 그룹으로 전속 계약...'티파니 행보 관심↑'
  • 이수민
  • 승인 2017.11.1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영ㅣ 에코글로벌그룹 제공
 

[비즈트리뷴]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소녀시대 수영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1월 10일, 에코글로벌그룹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가수 겸 배우 최수영씨와 에코글로벌그룹이 새로운 인연으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혀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에코글로벌 그룹은 이번 수영의 전속 계약에 대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하게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인만큼 당사가 갖춘 폭넓은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최수영씨의 배우 활동과 가수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입니다"며 "소녀시대로서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 소녀시대의 활동에 있어 여건이 허락된다면 당사 역시 적극 지원토록 할 것입니다"고 전했다.

다음은 에코글로벌그룹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에코글로벌그룹입니다. 가수 겸 배우 최수영씨와 에코글로벌그룹이 새로운 인연으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가수 소녀시대의 멤버로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잠재성 높은 배우로서 연기를 향한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최수영씨와 동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하게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인만큼 당사가 갖춘 폭넓은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최수영씨의 배우 활동과 가수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입니다. 또한, 소녀시대로서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 소녀시대의 활동에 있어 여건이 허락된다면 당사 역시 적극 지원토록 할 것입니다. 최수영씨의 향후 행보에 관하여 당사와 아티스트의 신중한 결정으로 늦게나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점에 대하여 송구스러운 말씀을 대신 전해드립니다. 향후 당사는 최수영씨를 아끼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소통 채널과 이벤트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소녀시대 수영이 SM을 떠나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 계약한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SM과 재계약 하지 않은 티파니의 행보에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수민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