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 '돈꽃' 셀프 홍보 "많이사랑해주세영"…밝은미소+빼어난 미모 '눈길 집중'
박세영, '돈꽃' 셀프 홍보 "많이사랑해주세영"…밝은미소+빼어난 미모 '눈길 집중'
  • 김정연
  • 승인 2017.11.0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돈꽃' 박세영 ㅣ 박세영 인스타그램 캡처
 
[비즈트리뷴]  배우 박세영이 드라마 '돈꽃'을 셀프 홍보해 화제다.   


지난달 27일 박세영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mbc #돈꽃 #촬영중 #철새도래지 #환경지킴이 #11월11일 #첫방송 #많이사랑해주세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세영은 흐린 날씨에도 편안한 차림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특히 그는 밝은 미소와 빼어난 미모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진행된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돈꽃'(극본 이명희 연출 김희원 제작 UFO프로덕션) 제작발표회에서 장혁은 박세영에 대해 "의학드라마에서 만나고 기업형 드라마에서 만났다. 전 드라마에서 성실한 친구이고, 선배들의 좋은 이야기를 연기에 반영하는 귀가 열린 친구라는 생각이 들었다. 다시 만나서 즐겁다"고 전했다.  


박세영도 "다시 만나게 돼 좋았다"며 "작품 캐릭터가 달라서 새롭게 만들어나갈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돈꽃'은 돈을 지배하고 있다는 착각에 살지만 실은 돈에 먹혀버린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24부작 드라마다.    


[김정연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