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홀릭' 경수진, 손예진 닮은 눈부신 미모 '눈길 집중'…"미모에 물올라"
'멜로홀릭' 경수진, 손예진 닮은 눈부신 미모 '눈길 집중'…"미모에 물올라"
  • 김정연
  • 승인 2017.11.07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멜로홀릭' 경수진 ㅣ 경수진 SNS 캡처
 
[비즈트리뷴]  배우 경수진(29)의 눈부신 미모가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경수진은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화보때 이사님이 찍어주신 사진. 서울에서 뵙죠"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화보촬영 도중에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 속에서 경수진은 어깨를 드러낸 드레스를 입은 청순한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화보에서도 경수진은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며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손예진 닮은 꼴'로 유명한 경수진의 섹시한 매력도 잘 드러나 있다. 경수진과 손예진은 지난 2013년 방영된 KBS2 드라마 '상어'에서 아역과 성인역으로 만나면서 당시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됐다.   

네티즌들은 경수진의 사진에 "미모에 물 오른 것 같다", "이렇게 예쁜데 작품도 많이 찍었으면 좋겠다"며 열광적인 반응을 남겼다.   

경수진은 2012년 KBS2 드라마 '적도의 남자'로 데뷔해,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JTBC '밀회' tvN '아홉수 소년' KBS '파랑새의 집'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OCN 드라마 '멜로홀릭'에서 열연 하고 있다.  

[김정연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