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소드(필라테스 슈로스 요가 센터), 전주 혁신도시에 신규 오픈
메소드(필라테스 슈로스 요가 센터), 전주 혁신도시에 신규 오픈
  • 승인 2017.11.0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40%까지 할인 이벤트 실시
 
[비즈트리뷴] 지난 1일 전주 혁신도시에 메소드(METHOD:필라테스 슈로스 요가 센터)가 오픈했다. 이를 기념하여 최대 4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 필라테스와 요가 센터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메소드는 특별한 커리큘럼을 연구하며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트렌디한 카페 같은 분위기 속에서 일반 회원들의 나이, 직업을 고려하여 특별한 수업이 이뤄진다. 또한 실력있는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퀄리티 높은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메소드에서는 보다 더 정확하게 회원들의 의문점들을 시원하게 해결해주고자, 인바디와 체형분석기, 진단기 등의 장비를 상담실에 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소도구 수업들과 좌우 밸런스에 효과적인 보수 트레이닝까지 합해져 수업을 들을 수 있는 단체수업이 가능하다.
 
기구필라테스, 월바를 이용해 프라이빗한 운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직은 생소한 슈로스 운동을 진행하여 척추측만증이나 근육의 밸런스가 깨진 남녀노소 모두 개개인에 맞게 목표를 설정하여 운동을 할 수 있다.
 
 
이 밖에 여성을 위한 골반기저건강과 자연출산준비, 제왕절개로 인한 복부근육약화, 산후에 보다 더 건강한 몸을 가질 수 있도록 갱년기 혹은 또 그 이후 여성의 아름다운 몸이 유지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정확한 운동법을 알려준다.
 
한편 여성을 위한 피스니스. 복직근 이개술로 유명한 캐롤라인(Carolyne) 박사에게 인증 받은 메소드 조수지 원장은 “메소드는 최근 오픈한 만큼 넓은 휴게공간과 남‧여 탈의실과 샤워실 모두 구비되어있어 직장인들도 출퇴근 이후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단체수업, 개인레슨, 그리고 소그룹레슨을 위한 남녀노소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게 메소드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