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브리프]동국제약 유유제약 광동제약 고려은단
[제약브리프]동국제약 유유제약 광동제약 고려은단
  • 승인 2017.10.2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제18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진행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이 도봉산을 비롯한 전국 국립공원 10개 등산로에서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제18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동국제약 임직원들은 국립공원관리공단 직원들과 함께 지난 21일 산행을 나온 탐방객들에게 구급함 위치 및 산행 안전수칙이 적힌 지도를 배포하며 안전한 산행을 독려했다.

동국제약은 국립공원관리공단과 체결한 ‘안전한 산악문화 정착을 위한 협약’에 따라, 매년 인파가 많이 몰리는 봄, 가을에 산행안전 캠페인을 펼치는 것은 물론, 전국 국립공원 500여개의 구급함에 들어가는 마데카솔연고(의약외품)와 구급용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단풍 절정 시기를 맞아 많은 등산객들이 몰리는 국립공원에서 올해로 9년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국립공원관리공단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산행안전 캠페인은 탐방객들이 산행안전 수칙과 구급함 위치 등을 숙지해, 갑자기 겪을 수 있는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활동”이라고 말했다.
 

▲ 유유제약 제공
 
■유유제약, 비강세척액 피지오머 TV 광고 온에어

유유제약이 코 세척 및 피지오머에 대한 소비자 인식 확산을 위해 코 건강과 비염 예방에 효과적인 비강세척액 피지오머 TV광고를 온에어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피지오머 광고는'코 세수'를 메인 카피로 시원하게 뿜어내는 고래의 물줄기를 코 세척의 상쾌함으로 치환하여 표현했다.

고래의 물뿜기 장면에 이어 푸른 바다가 피지오머 제품에 담기는 설정을 통해 프랑스 생말로 멸균등장해수로 제조한 제품 특성을 나타냈으며, 피지오머를 중심으로 여성 모델이 등장해 시연하는 모습으로 간편하게 코 세척하는 상황을 연출했다. 피지오머 제품 전체 라인업과“세수 후엔 코세수”라는 멘트를 통해 코 세척의 필요성에 대한 대중인식을 환기하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이 광고에 등장하며 메인모델인 서하선씨는 세종대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했으며 83회 미스 춘향 선발대회 ‘미’에 당선된바 있다. 깨끗한 이미지의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이 돋보이는 신에 연기자다.
 
2001년 출시한 유유제약 비강세척액‘피지오머(Physiomer)’는 프랑스 청정지역인 생말로의 해수를 100% 원료로 사용해 화학약품 처리 과정 없이 전기투석과 미세여과를 거쳐 완전 멸균 상태의 등장해수로 제조한 제품이다.

피지오머 용액은 천연 해수에 포함된 80종 이상의 풍부한 미네랄 및 미량원소가 비강 점막에 영양을 공급하며, 약 알칼리성(pH. 8.2)으로 조절되어 비강 점막세포의 섬모운동을 활성화시켜서 비강 내 염증반응 감소 및 상처의 빠른 회복에 도움을 준다.
 
피지오머는 베이비(생후 2주 이상 영∙유아용), 키즈(3세 이상 소아용), 젠틀(6세 이상 소아·성인용), 스트롱(10세 이상 소아·성인용) 네 가지로 구성돼 있어 사용자의 연령 및 증상에 맞추어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 간편한 펌프 미스트도 있어 실용적이다.



▲ 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 '비타500 모델 수지가 간다' 고3 응원 이벤트 개최

광동제약(대표 최성원)가 ‘꿈꿔라 청춘! 힘내라 고3!’ 이벤트에서 1위로 선정된 대구 도원고등학교에 비타500 광고모델 수지가 직접 찾아가 학생들을 응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지난 19일 해당 학교를 찾은 수지는 약 900명의 전교생에게 비타500과 비타500 젤리를 선물로 증정하고,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학생들을 격려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참가자들은 수지와 함께 하는 ‘수능대박 데시벨’ 이벤트, 조별 레크리에이션 등을 즐기며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수능시험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도원고는 지난 8월 22일부터 9월 27일까지 진행된 ‘꿈꿔라 청춘! 힘내라 고3!’ 이벤트에서 수능응원을 가장 많이 받은 학교로 선정됐다. 올해는 총 2,207곳의 고등학교가 참여했으며 응모 메시지 수는 10만 5천건 이상을 기록해 수험생을 비롯한 학부모, 일반인 등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수지는 “열심히 공부하며 꿈을 키워가는 학생들을 직접 만나 추억을 쌓게 돼 기쁘다”며 “수능일까지 건강한 모습으로 모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고3 응원 이벤트는 지난 2002년부터 시작된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올해 16회째를 맞았다”며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신 모든 응모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지속적인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동제약 비타500 고3 응원 이벤트는 대표적인 ‘수능문화’로 인식되며 청소년에게 희망을 전파하는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경북 영천여고에서 수지와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학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 고려은단 제공
 
■고려은단 "가을 음식 추천하고 고려은단 비타민C 받자"

건강기능식품 비타민·미네랄군 1위 기업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가을을 맞아 가을 음식 추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고려은단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접속 후, 가을에 꼭 먹어야 할 음식을 추천하고 이에 대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개인 SNS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고 댓글에 URL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300정)’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고려은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3일 동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에 마련한 이벤트는 다양한 가을 먹거리도 공유하고 쌀쌀해진 날씨에 대비해 건강 관리에 좋은 비타민C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제조업체인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해 제조한 고려은단의 대표 제품으로, ‘2017 THE PROUD’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에  5년 연속 선정되는 등 고함량 비타민C 시장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