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 KB금융 스타챔피언십 공식 후원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 KB금융 스타챔피언십 공식 후원
  • 승인 2017.10.2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titled.png▲ 바디프랜드 제공
 
[비즈트리뷴]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프로골퍼 박인비와 김해림, 수잔 페테르센 등이 출전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회사의 캐치프레이즈가 골프 등 건강하고 활기찬 성격의 스포츠 영역과 잘 어울린다고 보고 스폰서십에 참가했다.

앞서 바디프랜드는 UFC와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 프로축구 제주UTD 등과도 공동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오는 22일까지 블랙스톤 골프클럽(GC) 이천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체험존도 운영한다.

체험존에서는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S’, ‘파라오’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팬텀’, 폴리우레탄 코팅으로 내구성을 강화한 ‘팬텀 블랙에디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를 수상한 ‘렉스엘’ 등 바디프랜드의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체험존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 제품 무료체험과 1:1 맞춤형 상담, 구매 및 렌탈을 할 수 있다. 현장에서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고급 쿠션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일념 하에 고객들의 건강한 생활을 설계, 지원하는 것을 최고의 경영목표로 삼고 있다”며 “골프를 비롯해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바디프랜드 체험존에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