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택시, '카카오T' 로 진화한다
카카오택시, '카카오T' 로 진화한다
  • 윤민경 기자
  • 승인 2017.10.1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 카카오모빌리티(대표 정주환)가 모바일 택시 호출앱 ‘카카오택시’ 를 ‘카카오T’ 로 리브랜딩 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10월중 선보일 ‘카카오T’ 는 택시, 내비게이션, 대리운전, 주차를 비롯해 카카오모빌리티가 앞으로 선보일 모든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빌리티 전문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카카오T 라는 이름에는 카카오택시가 모든 이동 수단과 방법을 제공하는 모빌리티 브랜드로 진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택시'의 T 가 모든 이동 수단을 뜻하는 ‘Transportaion’으로 개념을 확장한 것이다.
 
 
17.10.16 카카오T.jpg▲ 카카오T
 
 
 
카카오T는 연령, 직업, 성별 구분 없이 모든 사람들이 매일 경험하고 있는 ‘이동’ 영역에서의 고민과 불편을 덜어줌으로써, 시간적 여유와 삶의 가치를 더해주는 생활 속 필수 서비스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자는 카카오T 하나만으로 다양한 이동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10월중 선보이는 카카오T 첫 버전은 택시, 대리운전, 내비게이션, 주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이동 서비스들을 모두 카카오T에 탑재함으로써 이용자가 자연스럽게 이동의 혁신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모빌리티 정주환 대표는 “한국을 대표하는 모빌리티 기업으로서, 카카오T를 통해 이동/교통  영역에서의 지속적인 혁신과 변화를 보여줄 것”이라며 “새로 선보일 주차를 비롯한 모든 이동 관련 서비스들을 카카오T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