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 분당판교점 직영전시장 이전 오픈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 분당판교점 직영전시장 이전 오픈
  • 승인 2017.10.1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디프랜드 제공
 
[비즈트리뷴]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분당판교점 직영전시장(이하 분당판교 전시장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06번길 SG타워1층 101호)을 이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분당판교 전시장에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 본상을 수상한 ‘렉스엘’을 비롯해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S’와 ‘파라오’, 베스트셀러 제품 ‘팬텀’, 월트디즈니 마블(MARVEL)과 콜라보해 출시한 ‘허그체어’ 등을 체험,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와 방문관리 없이 고객이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는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냉온수 기능에 자체 살균 기능까지 갖춘 ‘W냉온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접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분당판교 전시장의 이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방문고객카드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고급 쿠션담요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레지나’ 이상 모델을 렌탈 또는 구매한 선착순 고객 10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천연 라텍스 베개(2개)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건강한 일상생활을 지원, 설계한다는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전시장 오픈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이번 이전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 만큼 언제든 전시장에 오셔서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들을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전시장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