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내 인생' 13회 예고..."엄마 나 다 알았어. 어떻게 지수랑 나를 바꿔치기 해?"
'황금빛 내 인생' 13회 예고..."엄마 나 다 알았어. 어떻게 지수랑 나를 바꿔치기 해?"
  • 이수민
  • 승인 2017.10.13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황금빛 내 인생' 13회ㅣ 예고편 영상 캡처
 

[비즈트리뷴] KBS 2TV 주말연속극 '황금빛 내 인생' 13회 예고편 영상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주에 방송된 '황금빛 내 인생' 12회에서는 지안이 자신이 아닌 지수가 해성그룹 친딸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지는 모습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진실을 알게 된 지안이 어떻게 행동할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면서 이번 주에 방송될 '황금빛 내 인생' 13회 예고편 영상에 시청자들의 자연스레 관심이 더해지게 됐다.

KBS2 '황금빛 내 인생'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13회 예고편 영상에 따르면 해성의 최은석이 자신이 아닌 지수임을 알게 된 지안은 마침 명희를 기만하다 무참히 짓밟히는 지인을 보고난 후, 앞으로 벌어질 일들에 대해 불안해한다.

또한 자신의 엄마를 만난 지안은 "엄마 나 다 알았어. 어떻게 지수랑 나를 바꿔치기 해?"라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태수는 지안과 지수의 자리를 원래대로 돌려놓기 위해서는 자신이 성공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사업을 구상하고 해성 40주년 이벤트 준비를 구실로 지안은 해성가 사람들과 부딪히지 않게 밖으로만 돌아다닌다.

그 모습을 본 도경은 지안을 의아하게 생각하고 지안이 진실을 밝혀야 한다고 결심한 그때, 도경과 맞닥뜨리는 모습이 예고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황금빛 내 인생' 13회는 토요일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수민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