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스페셜 MC 후지이 미나 누구?...'한국에 온 이유, 배용준 때문이라고?'
'어서와' 스페셜 MC 후지이 미나 누구?...'한국에 온 이유, 배용준 때문이라고?'
  • 이수민
  • 승인 2017.10.1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후지이 미나ㅣ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캡처, 후지이 미나 SNS 캡처
 

[비즈트리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편 스페셜 MC로 출연한 후지이 미나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2일에 방송된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편에서는 스웨틀라나와 러시아 친구들의 한국 투어 마지막 날 모습이 그려졌고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로 일본 배우인 후지이 미나가 출연했다.

후지이 미나는 청순한 외모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 잡았으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이 끝난 후 인기 검색어에 오르는 등 후지이 미나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해지고 있다.

후지이 미나는 일본 국적 배우로 일본활동은 물론 다양한 한국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그 중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편에서 이홍기와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과거 후지이 미나는 MBC '세바퀴'에 출연해 한국에 온 이유가 배용준이라고 말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린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후지이 미나는 한국에 오게 된 과정을 이야기하던 중 "배용준을 사랑해서 모든 걸 버리고 한국으로 왔다"고 말하며 '겨울연가'에 빠져 온 가족이 배용준의 팬이 됐다고 전했다.

특히  "할머니, 엄마, 본인이 마치 사각관계처럼 배용준을 두고 다퉜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수민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