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주연 드라마 '고백부부' 원작 웹툰은? "재밌게 야하더라"...'과거 박보검과의 열애설 눈길'
장나라 주연 드라마 '고백부부' 원작 웹툰은? "재밌게 야하더라"...'과거 박보검과의 열애설 눈길'
  • 이수민
  • 승인 2017.10.12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백부부' 장나라ㅣ 온라인 커뮤니티
 

[비즈트리뷴] 배우 장나라, 손호준 주연 드라마 '고백부부'가 화제다.

오는 13일에 첫 방송 되는 KBS 2TV 금토 드라마 '고백부부'는 결혼을 후회하는 부부의 전쟁 같은 리얼 인생 체인지 드라마로 웹툰이 원작인 것으로 전해졌다.

'고백부부'의 원작 웹툰은 네이버의 '한번 더 해요' 성인웹툰으로 권태기 부부의 타임 슬립 에피소드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고백부부'의 원작 웹툰인 '한번 더 해요'와 관련해 손호준은 "나는 원작은 못 봤는데 주변에서 이야기는 많이 들었다. 소재는 비슷하게 가지고 왔지만 원작이 19금인 만큼 내용은 많이 다르다"라고 밝혔고 장나라는 "나는 웹툰은 웬만하면 다 보는 편이다. 재미있게 봤는데 조금 야하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고백부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나라는 과거 박보검과 여러번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장나라는 박보검과의 열애설에 대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양이 사진과 함께 "(박보검과는) 본 적도, 모임도 없다. 지나다가 만난 적도 없다"고 최근 불거진 열애설과 결혼설을 직접 부인해 주목을 받았다.

[이수민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