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장 오순남' 124회 예고 '세희를 구출시키는 황봉철'..."나가! 빨리!!"
'훈장 오순남' 124회 예고 '세희를 구출시키는 황봉철'..."나가! 빨리!!"
  • 이수민
  • 승인 2017.10.1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훈장 오순남' 124회ㅣ 예고편 영상 캡처
 

[비즈트리뷴]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 124회 예고편 영상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2일 오전에 방송된 드라마 '훈장 오순남' 123회에서는 황봉철이 황세희의 실종을 오순남의 짓으로 오해해 순남의 결혼식에 나타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순남은 세희가 갑자기 모습을 감춰 유민을 의심했으나 이에 차유민은 적반하장으로 순남을 납치범으로 덮어 씌우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앞서 세희는 유민의 계획을 눈치 채 차유민에 의해 감금된 것으로 봉철은 세희의 연락을 기다리지만 연락이 되질 않자 세희를 찾아나선 상황이다.

또한 황봉철은 세희의 실종이 순남과 관련되어 있다고 오해한 후 순남의 결혼식을 찾아가 긴장감을 높였다.

한편 '훈장 오순남' 124회 예고편 영상에 따르면 회사의 매각 소식을 듣고 차유민에게 어떻게 된 일인지 묻는 오순남 가족들의 모습과 세희를 구출하는 황봉철의 모습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예고 영상 말미에는 차유민이 황봉철을 때려 눕히고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은 반면 세희가 탈출하려는 모습이 예고돼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수민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