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 ‘임산부의 날 이벤트’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 ‘임산부의 날 이벤트’
  • 승인 2017.10.1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디프랜드 제공
 
[비즈트리뷴]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맞아 임산부들의 건강 관리를 지원하고자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임신 중이거나 최근 1년 이내에 출산한 임산부를 대상으로 안마의자 렌탈 또는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임산부의 날 이벤트(Healthy Mommy, Happy Baby)’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이벤트는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대상 고객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이나 ‘렉스엘’, ‘팬텀 블랙에디션’, ‘파라오’, ‘파라오S’ 제품을 렌탈할 경우 월 렌탈료 1만원, 구매할 경우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는 임신 또는 최근 1년 이내 출산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가족관계를 증명할 경우 배우자의 참여도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마사지가 임산부의 허리와 다리 부위 통증 완화, 부종 방지 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은 국내외 연구에서 여러 차례 입증됐다”며 “바디프랜드가 임산부의 건강 관리를 지원하고자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에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