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컴백 'W, HERE' 쇼케이스 첫 공개..."1등 했으면 좋겠다"
뉴이스트W 컴백 'W, HERE' 쇼케이스 첫 공개..."1등 했으면 좋겠다"
  • 이수민
  • 승인 2017.10.1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이스트w ㅣ 뉴이스트w 개인 티저 영상 캡처
 

[비즈트리뷴] 그룹 뉴이스트W가 새 앨범을 내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10일 뉴이스트W는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미니앨범 '더블유, 히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지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뉴이스트W의 새 앨범인 '더블유, 히어'는 랩과 보컬이 조화를 이룬 타이틀 곡 '웨어 유 앳' 외에도 '굿 러브', '위드', '지금까지 행복했어요', '하루만' 등의 곡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뉴이스트W는 이번 앨번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통해 "우리에게 아주 소중한 앨범"이라고 소개하며 "4명이서 보여드리는 첫 앨범이라 긴장을 했다.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보여주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또한 뉴이스트W 백호는 "이번 앨범의 성적은 솔직히 잘 모르겠다, 우선은 그런 거 생각 안하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것 다 보여드리고 나면 후련할 것 같다. 우리한테 후회가 남지 않는 앨범이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1등도 했으면 좋겠다"고 솔직한 심정을 밝혀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W는 10일 오후 6시 새 앨범 음원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에 돌입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수민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