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을 바꿔라2' 성동일에게 돌직구를 던진 성빈과 성준..."이분들이랑 술 마실꺼죠?"
'수업을 바꿔라2' 성동일에게 돌직구를 던진 성빈과 성준..."이분들이랑 술 마실꺼죠?"
  • 이수민
  • 승인 2017.10.1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업을 바꿔라2' 성준,성빈 ㅣ '수업을 바꿔라2' 방송 캡처
 

[비즈트리뷴] 과거 '아빠 어디가'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 주었던 성동일의 자녀 성빈과 성준이 '수업을 바꿔라2'에 동반출연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9일에 방송된 tvN '수업을 바꿔라2'에서는 성준과 성빈이 성동일에게 돌직구를 던져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 성준은 성동일에게 "부탁이 있어요. 낮잠 주무시지 마세요"라고 말했고 이어 성빈은 "담배피우지 말고 술 드시지 마세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성동일은 "학교 가는데 무슨 술을 마시냐"고 답하자 성준은 제작진을 가리키며 "이분들이랑~ 고생한다. 한잔하자. 이럴거죠?"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겨주었다.

또한 하와이에 도착한 이들 가족은 성동일이 준이에게 목마를 태우려고 하자 준이가 "건강하게 사세요"라고 말하며 거절해 성동일을 웃게 했다.

한편 지난 '수업을 바꿔라' 시즌1에 출연해 유창한 영어와 명석한 두뇌로 외국학교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던 성준은 이번 시즌2에 동생인 성빈과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수민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