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LG생건 이랜드 유니클로 휠라 블랙야크 LF보리보리 애경산업 外
[뷰티] LG생건 이랜드 유니클로 휠라 블랙야크 LF보리보리 애경산업 外
  • 정유현 기자
  • 승인 2023.01.2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생활건강, 프로페셔널 단백질 본딩케어 ‘엘라스틴 바이오본드’ 출시

엘라스틴 실크테라피 바이오본드ㅣLG생활건강
엘라스틴 실크테라피 바이오본드ㅣ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샴푸 브랜드인 ‘엘라스틴’에서 미용실 손상 클리닉을 받은 것 같은 효과의 단백질 본딩케어 제품인 ‘엘라스틴 실크테라피 바이오본드 17’(이하 바이오본드)을 출시했다.

바이오본드는 지난 31년 간 세계 각국 살롱의 노하우를 축적한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 전문 브랜드인 실크테라피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일시적인 효과가 아니라 손상된 모발의 근본적인 원인 케어에 중점을 두고 차별화된 모발 손상 개선 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모발을 구성하는 17가지 아미노산과 동일한 실크 단백질 성분에 바이오미믹(Biomimic) 생체 결합 특허 기술을 적용한 ‘바이오실크TM 콤플렉스’라는 핵심 성분을 함유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비싼 비용으로 부담스러운 미용실 클리닉 효과를 이 제품을 매일 꾸준히 사용해도 누릴 수 있다는 걸 증명하고 싶었다”며 “실제 제품을 만든 사람들이 매일 이 제품만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품질에는 자신이 있다”고 강조했다.

 

 ◼︎ 이랜드 미쏘, ‘뉴포멀 컬렉션’ 출시

이랜드 미쏘, 뉴포멀 컬렉션 출시ㅣ이랜드
이랜드 미쏘, 뉴포멀 컬렉션 출시ㅣ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뉴포멀 컬렉션’을 25일 공개했다.

기존의 포멀룩을 미쏘만의 캐주얼 스타일로 재해석해 일상 속 편안함을 담았으며, 작년 베스트 상품인 트위드 자켓, 크롭자켓, 오버핏자켓, 가죽자켓 등 아우터를 중심으로 올해 새롭게 구성했다.

미쏘만의 뉴포멀 스타일링을 담은 룩북도 함께 공개했다. 룩북에서는 자칫 딱딱해 보일 수 있는 포멀룩을 퇴근 후 일상에서도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유니클로, 스트리트 문화에서 영감 받은 UT 컬렉션 출시

새로운 UT 컬렉션ㅣ유니클로
새로운 UT 컬렉션ㅣ유니클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UT(유니클로 티셔츠) 부문 신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가와무라 고스케(Kosuke Kawamura)와 함께 스트리트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UT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의 UT 라인은 기존의 클래식한 실루엣 뿐만 아니라, 그래픽 디자인에 맞춰 새롭게 제작된 오버사이즈 핏으로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처음 선보이는 롱슬리브 스타일과 세심한 패턴 디자인은 오늘날 스트리트 문화의 트렌드를 보여준다.

유니클로 UT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가와무라 고스케는 “이번 시즌에는 티셔츠의 기본으로 돌아가 현대적인 스트리트 문화를 접목함으로써, 옷을 입는 사람이 본인의 개성을 표현하고 새로운 문화를 접할 수 있는 UT를 통해 유니클로의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웨어(LifeWear)를 보여주고자 했다”며,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아티스트의 팝 컬처를 담은 컬렉션 또한 이번 시즌에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 휠라, '사복 여신' 배우 차정원과의 '올웨이즈 위드 타르가' 화보 공개

배우 차정원 '올웨이즈 위드 타르가' 화보ㅣ휠라
배우 차정원 '올웨이즈 위드 타르가' 화보ㅣ휠라

독보적인 패션 센스로 2030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배우 차정원이 휠라의 데일리 코트화와 함께 2023년 OOTD(Outfit of the day)의 정수를 선보인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배우 차정원, 매거진 <엘르> 2월호와 함께한 ‘올웨이즈 위드 타르가(Always with Targa)’ 화보를 공개했다. 휠라는 차정원과의 이번 화보를 통해 1980년대 인기 테니스화 ‘타르가’에서 영감을 얻은 일상용 라이프스타일 슈즈 ‘뉴 타르가 컬렉션’을 주축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이 담긴 일상룩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차정원의 스타일리시한 OOTD에 방점을 찍은 휠라 뉴 타르가 컬렉션은 테니스 패션 특유의 단정하고 클래식한 멋에 현대적 감성을 더한 데일리 코트화로, 다양한 스타일과의 성공적인 믹스매치를 이끌어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자인 디테일과 소재에 따라 ‘타르가 클래식, 타르가 클럽, 타르가 클럽LT’ 총 3종으로 구성됐다.

 

 

◼︎ 블랙야크, 'DNS 익스트리머' 프로젝트 전개

블랙야크 브랜드 모델 이시영(좌), 유튜버 오지브로(우)ㅣ블랙야크
블랙야크 브랜드 모델 이시영(좌), 유튜버 오지브로(우)ㅣ블랙야크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산악인들의 끝없는 도전을 응원하는 ‘DNS 익스트리머’ 활동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블랙야크의 DNS(Development Never Stops)는 알피니스트들의 안전한 활동을 위해 극한의 환경에서 필드테스트를 거치며 개발한 혁신적인 기술력이 녹아든 고기능성 제품 라인이다.

‘DNS 익스트리머’는 브랜드 모델인 이시영과 유튜버 오지브로가 대표 주자로 나선다. 실제 이들은 ‘DNS 익스트리머’ 첫 활동으로 각각 한라산과 히말라야를 등반했다. 이시영은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DNS 라인인 ‘D바론다운자켓’, ‘D컴포어마운틴베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용품과 전문가다운 완벽한 준비로 안전하게 등반을 마쳐 화제를 모았다. 오지브로 역시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EBC) 트레킹으로 불리는 쿰부 히말라야 트레킹에 도전했다. 블랙야크 DNS 라인의 다양한 고기능성 제품을 착용하고 광활하게 펼쳐진 히말라야를 트레킹하는 모든 여정이 영상으로 공개되면서 산악인들로부터 찬사와 감탄, 응원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 LF 보리보리, 신학기 앞두고 베이비&키즈페어 ‘쑥쑥데이’ 실시

LF 보리보리 '쑥쑥데이' 이미지ㅣLF보리보리
LF 보리보리 '쑥쑥데이' 이미지ㅣLF보리보리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다가오는 3월 신학기를 맞아 베이비&키즈페어 ‘쑥쑥데이’를 열고 육아∙등원∙등교 관련 인기 상품을 할인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최대 85% 할인율을 제공하며,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앱 전용 5% 추가 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누적 결제금액 5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 및 제주 귤 가방, 귤 선글라스, 귤 모자 등으로 구성된 굿즈 3종 세트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학기 등교 용품으로는 패션, 도서완구를 비롯해 책가방과 실내화 등이 마련됐다. ▲닥스리틀 ▲헤지스 키즈 ▲포인터 웍스 ▲피터젠슨 등 백화점키즈 브랜드부터 ▲빅토리아앤프렌즈 ▲토박스 ▲윙하우스 등 인기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유아를 위한 상품에는 봄 의류와 등원에 필요한 낮잠이불, 식기도구, 칫솔, 기저귀, 물티슈 등 생활 밀착형 상품들이 최저가 2천원대부터 준비됐다. 성장에 도움이 되는 각종 영양제와 간식류도 합리적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계묘년에 태어난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토끼를 활용한 제품들도 다수 마련됐으며,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원데이 특가’ 상품 2종을 오픈해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 AGE20’s 데일리 무드 멀티 팔레트

AGE20's 데일리 무드 멀티 팔레트ㅣ애경산업
AGE20's 데일리 무드 멀티 팔레트ㅣ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자연스러운 생기와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데일리 무드 멀티 팔레트’(AGE20’s DAILY MOOD MULTI PALETTE)를 출시했다.

AGE20’s 데일리 무드 멀티 팔레트는 팔레트 하나로 그윽한 눈매를 표현해 주는 아이섀도부터 메이크업의 생기를 더해주는 블러셔까지 구성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 팔레트이다. 

AGE20’s 데일리 무드 멀티 팔레트는 은은한 색감의 말린 장미 컬러로 구성됐다. △분위기 있는 베이스 색감의 ‘베이지 로즈’ △부드럽고 포근한 컬러의 ‘앤티크 로즈’ △반짝이는 포인트의 ‘스파클링 로즈’ △분위기를 더해주는 ‘선셋 로즈’ 등 아이섀도 4종과 △부드러운 소프트 타입의 ‘블루밍 로즈’ 블러셔 1종 등 총 5종의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휴대성과 활용도를 높였다.

 

◼︎ 닥터지, ESG경영 일환 테라사이클과 협업해 ‘공병 수거 캠페인’ 전개

닥터지X테라사이클 공병 수거 캠페인 포스터ㅣ닥터지
닥터지X테라사이클 공병 수거 캠페인 포스터ㅣ닥터지

닥터지가 화장품 공병 재활용을 독려하는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하고 ESG경영을 강화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글로벌 재활용 혁신 기업 테라사이클(TerraCycle)과 함께 ‘공병 수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회성이 아닌 연간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닥터지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사용 완료한 닥터지 화장품 공병을 깨끗이 씻어 말린 후, 소형 박스에 공병을 모아 패킹한다. 테라사이클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닥터지 캠페인 페이지에서 참여 및 수거 신청을 클릭하면 참여 완료된다. 패킹한 포장 박스는 현관문 앞에 비치해두면 3~4일 내 방문 수거된다.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닥터지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천원(1회 참여 기준)이 제공된다. 1인당 연간 최대 적립 가능 금액은 12만원이며, 최대 120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단, 자사몰 적립금은 매 월 캠페인 참여자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전성지 글로벌마케팅 팀장은 “이번 공병 수거 캠페인은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매년 버려지는 플라스틱을 모아 재활용 공정을 거쳐 새로운 자원으로 탄생시키는 캠페인으로, 피부 건강 뿐만 아니라 건강한 지구를 만들어나가고자 하는 닥터지의 의지를 담아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해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푸마, 신제품 축구화 ‘슈퍼차지 팩’ 출시

푸마, 신제품 축구화 ‘슈퍼차지 팩’ 출시ㅣ푸마
푸마, 신제품 축구화 ‘슈퍼차지 팩’ 출시ㅣ푸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더 빠르고 더 역동적인 플레이를 위한 축구화 신제품 ‘슈퍼차지 팩(Supercharge pack)’을 출시했다.

이번 ‘슈퍼차지 팩’은 푸마의 대표 축구화 라인 ‘퓨처(FUTURE)’와 ‘울트라(ULTRA)’의 최신 버전인 ‘퓨처 얼티메이트(FUTURE ULTIMATE)’와 ‘울트라 얼티메이트(ULTRA ULTIMATE)’로 출시되었으며, 필드 위 플레이어들의 능력을 한층더 끌어올릴 수 있도록 푸마의 혁신적인 최신 기술이 적용되었다.

‘퓨처 얼티메이트’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 네이마르 주니어(Neymar Jr.) 선수에게 영감을 받아 필드 위 플레이메이커들의민첩하고 창의적인 플레이를 위한 역동적인 움직임과 볼 컨트롤 능력에 특화된 제품이다. 

‘울트라 얼티메이트’는 폭발적인 스피드로 필드 위를 지배하는 킹슬리 코망(Kingsley Coman)과 같은 빠른 스피드를 추구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추진력 향상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 스피커, 22명의 아티스트와 12개의 브랜드 모아 새해 희망 담은 ‘토끼展’ 개최

스피커의 '토끼展' 전시 포스터ㅣ스피커
스피커의 '토끼展' 전시 포스터ㅣ스피커

스피커(SPEEKER)가 오는 2월 4일부터 2월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복합문화공간 신사하우스에서 ‘토끼展: The Rabbit Universe(이하 토끼展)’을 개최한다.

토끼展은 '검은 토끼의 해'인 2023년 계묘년(癸卯年)을 맞아 토끼를 주제로 새로운 도약을 응원하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아트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이다. 

토끼展에는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 디자인, 설치 미술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스피커 소속의 아티스트와 개성 있는 콘텐츠로 화제를 모아온 외부 아티스트, 꾸준히 예술과의 접점을 확장하고 있는 국내 브랜드가 참여해 약 34개 아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공간에 놓인 작품과 제품은 감상뿐만 아니라 구매도 가능하며, 별도로 마련된 굿즈숍에서 토끼展의 공식 굿즈와 더불어 토끼展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참여 아티스트와 브랜드들의 한정판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신사하우스에서 열리며, 오는 2월 4일부터 2월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전시의 라인업은 스피커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전시 티켓은 네이버에서 예매할 수 있고 현장 티켓팅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