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2017년 신작 첫 주자는? '쿤타라'
플레이위드, 2017년 신작 첫 주자는? '쿤타라'
  • 승인 2017.09.2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0일 공식 타이틀과 BI 공개…9월 사전예약 10월 출시 예정
 

[비즈트리뷴] 지난 9월 15일(금) 플레이위드가 3종의 신작 게임을 4분기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첫 주자를 공개했다. '쿤타라'다.
 
그동안 '프로젝트K(가칭)' 명명된 PC 온라인MMORPG의 공식 명칭을 공개하고 대략적인 서비스 일정을 발표한 것.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다중접속역할 온라인게임(MMORPG) ‘프로젝트 K(가칭)’의 게임명을 군타라 온라인 (Kuntara)으로 확정하고 BI (Brand Identity)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군타라 온라인 BI는 알파벳 T가 군타라에 등장하는 진검을 형상화했다. 은색 계열의 색채와 함께 배경에 깔린 문장 등으로 하드코어 MMORPG임을 암시했다.  하단에는 '엘리트 로드의 귀환(The Elite Lord’s Awakening)'라는 부제를 더함으로써 판타지 액션의 느낌을 살렸다.
 
이 작품은 정통 PC 온라인 MMORPG로 탄탄한 시나리오는 물론 빠른 액션성, 파티 플레이, 던전, 필드,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쿤타라'는 이미 일반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포커 테스트'를 마쳤고 내부 점검이 한창이다. 공개 서비스는 오는 10월로 예정됐고 이에 앞서 9월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부장은 “올 10월 중 출시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게임 군타라 온라인의 BI 공개를 시작으로 이어 게임 정보, 사전 예약 서비스, 구체적인 서비스 일정 등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사진 제공-플레이위드
 

[김상두 기자 sabwha@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