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PICK] 삼성물산패션, LG생건, 동국제약, 하이트진로 등 
[신상PICK] 삼성물산패션, LG생건, 동국제약, 하이트진로 등 
  • 윤소진 기자
  • 승인 2021.03.0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폴키즈 '스웻세트'(왼쪽), 빈폴악세서리 '구름'라인 ㅣ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남성과 여성 구분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Genderless) 상품으로 구름 라인을 구성, 백팩과 토트 상품을 내놨다. 경량성을 강조해 실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위드코로나시대 일상복과 홈웨어의 경계선을 허문 LF 질스튜어트 뉴옥의 '스테이앳홈'라인도 주목된다. LG생활건강이 출시한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는 눈가 유분기 제거, 립메이크업 유지력 강화 등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한다.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의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은 봄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주고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의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은 기미, 색소침착된 피부에 효과가 있다. 하이트진로의 일품진로는 한층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삼성물산패션 빈폴키즈는 ‘테니스’를 컨셉으로 한 ‘21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테니스 라켓, 공 등을 디자인적 포인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기능성과 컬러풀한 디자인의 스웻세트와 보아/플리스 점퍼가 주목된다.

빈폴악세서리는 2021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 ‘구름’ 라인을 출시했다. 경량성과 젠더리스를 키워드로 한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백팩 및 토드 상품으로 구성됐다. 가죽 소재 토트백 무게는 700g, 나일론 소재 토트백은 400g 수준으로 일반 상품 대비 약 10% 정도 가볍다.

질스튜어트뉴욕 '스테이앳홈' 라인 ㅣ LF

LF 질스튜어트뉴욕 여성은  ‘뉴노멀(NEW NORMAL)’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스테이앳홈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도심이나 근교 가벼운 야외활동까지도 활용이 가능한 ‘투마일웨어’ 컬렉션이다. 파자마 세트, 슬립 원피스, 반팔 블라우스, 린넨 티셔츠, 밴딩 팬츠, 스트랩 가디건 등 7가지의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 ㅣ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를 출시했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준다. 눈가 유분기를 제거해 아이 및 브로우 프라이머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립 메이크업 위에 도포해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스머지 프루프 립 메이크업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ㅣ 마몽드

아모레퍼시픽 마몽드는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을 출시했다. 마몽드만의 독자적인 '플로랄 바이오틱스™' 성분과 7겹의 세라마이드가 피부 장벽을 이중으로 관리하는 제품이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 ㅣ 센텔리안24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고농축 프리미엄 기미 앰플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 출시했다. 3일 사용만으로 기미, 잡티, 색소침착 완화 및 얼굴 전체 10중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오는  6일 19시 30분 GS홈쇼핑서 첫 론칭 방송 예정이다.

새로운 일품진로 패키지 ㅣ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일품진로는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 강조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아이덴티티인 사각 병형은 유지하면서 양각 처리를 통해 프리미엄 느낌을 더욱 강화했다.라벨의 서체는 유명 캘리그래퍼 ‘이상현’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임팩트를 주었다. 주질과 용량,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비즈트리뷴=윤소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