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PICK] 서울우유 '너티초코 300', SPC던킨 '허니버터 도넛' 등
[신상PICK] 서울우유 '너티초코 300', SPC던킨 '허니버터 도넛' 등
  • 박환의 기자
  • 승인 2021.03.04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 너티초코 300 l 서울우유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진한 초콜릿에 다양한 견과류의 고소함을 더한 가공유 신제품 ‘서울우유 너티초코 300’을 출시했다. 신제품 ‘너티초코 300’은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선별한 국산 원유에 진한 생초콜릿과 땅콩, 아몬드, 호두 등 고소한 견과를 더해 풍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초코 맛을 구현해냈다.

 

편의형 요리안주 ‘바로eat 안주야(夜)’ 2종 l 청정원

대상㈜ 청정원은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바로eat 안주야(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바로eat 안주야(夜) 간장 도가니스지’, ‘바로eat 안주야(夜) 매콤 소막창떡심’으로 2021 신축년(辛丑年)을 맞아 소를 주 재료로 만들었다. 두 제품 모두 별다른 조리 없이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실온 보관 제품으로, 안주 전문가의 노하우로 엄선된 식재료와 ‘매콤’, ‘달콤’, ‘고소’한 비법 양념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U 'HEYROO 우리쌀밥' l CU

CU는 편의점 업계 최저가인 단돈 990원에 백미 즉석밥 PB(Private Brand) 상품을 선보인다. 가격은 최저가이지만 상품 품질은 전혀 뒤쳐지지 않는다. 국내산 햅쌀로 만들었으며 중량도 210g으로 성인 남성이 한 끼로 넉넉히 먹을 수 있는 양이다.

 

'허니버터' 도넛 l SPC던킨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3월 신제품 ‘허니버터’ 도넛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뉴질랜드의 대표 유제품 브랜드 ‘앵커(Anchor)’의 무염 버터와 ‘아카시아 꿀’을 활용해 버터와 꿀의 완벽한 맛 조합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달걀 하나 톡 넣는 쌀컵케이크’ 3종 l (주)오뚜기

(주)오뚜기는 '달걀  하나 톡 넣는 쌀컵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밀가루 없이 국산 쌀가루만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달콤한 3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초코, 치즈, 스윗바나나 맛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컵케이크를 전자레인지 1분 20초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제품이다.  

밀크티맛단지 l 빙그레

빙그레는 대표 스테디셀러 단지우유의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를 출시했다. 밀크티맛단지는 오프라인 전문점 밀크티 수준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인 가공유 제품이다. 엄선된 홍차 향료로 밀크티의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원유 함량은 75%로 시중 RTD 밀크티 제품 대비 가장 높은 수준을 유지하여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2021 봄봄시리즈 Part2’ l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봄의 설렘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기획한 ‘2021 봄봄시리즈 Part2’를 출시한다. 2월 출시됐던 벚꽃을 테마로 한 ‘2021 봄봄시리즈’에서 확장해, 봄과 어울리는 꽃인 개나리, 프리지어 등을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을 기획했고, 문구/팬시용품, 패션용품, 음용용기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비즈트리뷴=박환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